뉴스&이벤트/밝은세상 이야기

2013년 수험생을 위한 시력교정술 할인혜택

밝은세상안과 2012. 11. 9. 11:21

"수험생들, 수능 수험표 버리지 마세요"



2013년 수능이 어제로 끝이 났네요. 수험생 분들은 시험은 잘 치르셨는지요.
아직 대학 입학까지는 여러 단계가 남았겠지만-
일단 한 숨 돌리고, 끝까지 건투를 바라는 의미로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수험생 분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열심히 공부한 당신!
이제는 빛나는 외모를 뽐내고 싶다면-
이제는 안경과 렌즈 없이 편하게 지내고 싶다면-

서울 밝은세상안과와 상의하세요 : )
수험생 여러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입학 전,
충분한 회복 기간을 두고 시력교정술을 받고 싶다면 염두해 두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라식수술은 적어도 1달여의 여유기간을,
라섹수술 및 렌즈삽입술은 적어도 2달여의 여유기간을 두고 수술을 고려하시는 게 좋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다면 저희 병원 02-3443-0880으로 전화 주시구요,
내년 2월까지 소중한 시간들, 유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압구정 가봐, 그 라식 완전 밝히더라!
서울 밝은세상안과 www.ilovee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