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9

렌즈삽입술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렌즈삽입술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렌즈삽입술은 각막과 수정체를 그대로 보존하면서눈 속의 수정체와 홍채 사이에 특수한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으로현재까지 알려진 여러 종류의 시력교정술 가운데가장 우수한 시력회복을 제공하는 수술법 입니다. 라식,라섹은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지만,렌즈삽입술은 각막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깨끗하고 안정적인 시력회복이 가능하며,라식이 불가능한 초고도근시, 각막두께가 얇은 경우에도 시력교정이 가능한데요근시퇴행이 거의 없으며, 안정적인 시력유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렌즈삽입술은 모두가 받을 수 있는 수술은 아니기에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해 가능여부와 적합여부를 확인해야 하는데요오늘은 렌즈삽입술이 어려운 경우에 대해 설..

밝은세상안과, 수술안전 관리센터

밝은세상안과, 수술안전 관리센터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수많은 시력교정병원에서 라식,라섹 등의 수술을 시행하고 있는데요병원을 선택하기에 앞서 해당 병원의 기술력과 노하우, 수술시스템과안전성 등을 꼼꼼히 체크해봐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안전관리'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살펴봐야 하는데요 오늘은 안전이 확보된 시력교정술을 시행하고 있는밝은세상안과의 수술안전 관리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전’을 제1원칙으로밝은세상안과, 수술안전 관리센터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세계적인 안전기준 JCI가 인정한 안전 매뉴얼을 기반으로본원의 안전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전문화, 세분화, 체계화 된 진료시스템을구축하여 더욱 안전하게 관리를 진행합니다. 안전한 더블 크로스 체킹 시스템 더블크로스체킹이란, 수술 전..

밝은세상안과 드림케어 프로그램

밝은세상안과 드림케어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드 림 렌 즈 란? 드림렌즈는 시력에 상관없이 수면 상태에서 착용하는 렌즈로매일 밤 착용하여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정 또는 교정에 사용되는 특수 콘택트렌즈입니다. 단단한 하드렌즈의 재질로 일반 렌즈와 달리 가운데 부분이 주변부보다편평하여 각막의 볼록한 부분을 변화시켜 줍니다. 이는 라식 수술과 같은 원리로 렌즈를 착용하는 취침 시간 동안시력이 나쁜 만큼 렌즈가 각막을 변화시켜주어 각막 굴절 수술과 같은 효과를 나타내며,자기 전에 착용하고 다음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 선명한 시력을 얻을 수 있어 안경이나 렌즈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드림렌즈는 시력교정술과 달리 착용 연령대에 제한이 없어성인뿐만 아니라 ..

밝은세상안과 20주년 시력교정술 역사

밝은세상안과20주년 시력교정술 역사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 저희 밝은세상안과는 라식,라섹 시력교정술 1세대 안과로시력고정술의 불모지였던 국내에 라식,라섹을 도입, 소개, 보급하고 수 많은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분들의 시력 개선에 일조해 왔는데요 1997년 부산 밝은세상안과 개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한 결과올해로 개원 2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더 안전한 시력교정술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이어온 20년 동안저희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시력을 위해 최선을 다했는데요오늘은 밝은세상이 걸어온 20년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개인별 맞춤형 시력교정술 1세대 안과 밝은세상안과는 라식,라섹은 물론 안내렌즈삽입술, 노안교정술, 백내장 수술, 드림렌즈 등..

눈이 계속 간지럽다면 체크해보세요.

눈이 계속 간지럽다면 체크해보세요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늘은 눈에 대한 다양한 불편증상 중에서도눈이 계속 가려운 이유와 대처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같은 가을로 접어들면서 건조한 바람이 불거나 먼지, 꽃가루 등이눈에 들어가게 되어 눈이 간지러운 증상을 느끼시게 될 텐데요 눈과 몸에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외부 원인으로부터 알레르기가 생겨눈에 반응을 일으키게 되는 것이 바로 알레르기성 결막염입니다. 외부 물질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PC 등의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안구 면역력이 약화되면서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쉽게 발생하게 됩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의 증상은가려움, 눈부심, 눈물흘림, 충혈 등의 증상을 보이는데요또한 눈이 붓고 이물감이 나타나며 눈곱이 끼는 증상이 나타납니..

건조증∙렌즈 2017.10.20

라식,라섹 수술 후 안구건조증

라식,라섹 수술 후 안구건조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수술 후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 중의하나가 바로 안구건조증 인데요 시력교정술은 레이저 장비의 발전으로 각막 절삭에 대한 부작용 우려는갈수록 줄어들고 있지만, 수술 과정에서의 각막 손상은 불가피합니다. 수술 시 각막 상피 신경들이 손상을 입게 되면서 눈물 분비에문제가 발생하여 안구건조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수술초기 1 ~ 2달 동안 증상이 가장 심하며,6개월 ~ 1년 이내로 원래의 상태로 회복이 되는데요회복기간 동안에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 인공눈물 점안 등으로부족한 눈물을 보충해 주어야 합니다. 라식,라섹 수술 후 안구건조증 관리법 수술 후 나타나는 건조증은 일시적으로 둔화된 눈물막 기능으로 인해눈물샘..

레이저 백내장 수술 놀라운 효과 by 밝은세상안과

레이저 백내장 수술 놀라운 효과by 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우리 눈 속에는 카메라 역할을 하는 맑고 투명한 수정체가 있는데요 이 수정체를 통해 망막에 상이 맺혀 사물을 뚜렷하게 볼 수 있는데,이곳이 혼탁해지면서 시력이 점차 저하되는 것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백내장은 65세 이상 노인층 입원질환 1위일 정도로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어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초기에는 약물로 추이를 관찰하면서 진행속도를 더디게 할 수 있지만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혼탁해진 수정체를 제거하고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백내장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백내장과 시력교정이 동시에 가능한 레이저 백내장 수술,3D+ 레이저 다초점 수술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3..

노안예방을 위한 습관 by 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노안은 수정체의 노화로 인해 조절력이 감소되어초점이 흐려지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주로 뻑뻑하고 시린 느낌과 함께 시야가 흐려지며두통, 피로감, 먼 곳과 가까운 곳을 볼 때초점의 전환이 늦어지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글씨를 읽을 때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보통 노안은 40대 이후에 시작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등의 사용증가로 20~30대 젊은 층에서도 노안이 나타나고 있는데요태블릿 PC등의 작은 화면을 집중해서 보면 눈 깜빡임 횟수가 줄어들게 됩니다. 눈을 깜빡이는 횟수가 줄어들면 눈물막이 눈의 표면을 꼼꼼히 감싸지 못해눈이 건조해지고 눈의 피로도가 심해져 노화가 비정상적으로 빨라지게 됩니다. 따라서 노안을 앞당기는 요인이 될 수 있는데요평소..

밝은세상안과 검사센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수술 도입 1세대 안과인 밝은세상안과,시력교정술을 계획중인 분들이라면어느 병원에서 수술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20년의 역사를 기록하며시력교정술의 선두주자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데요국내 의원급 최초JCI 3차 인증획득을 통해 국제적 수준의 안전관리와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최첨단 의료장비와 의료서비스로 빠르고 신속한 시력교정술로더 밝은 시력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보다 더 안전한 수술을 위해수술 전 사전 정밀검사를 통해 수술가능여부를 철저히 가리고 있습니다. 첨단 검사장비 보유로 시력교정수술 전 진행하는각막유전자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