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늘은 저희 병원에 새롭게 도입된 노안수술인- 레인드롭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레인드롭 인레이'는 프로포컬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여 노안은 물론, 근거리부터 원거리까지 모든 영역에서 시력을 확보할 수 있는 노안교정술로- 인레이 렌즈 삽입 시 마치 각막 중심부가 볼록해지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줌으로써 수술 직후부터 근거리 시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수술법입니다.
레인드롭 렌즈의 실제 사이즈는 2mm 가량이며, 사람의 머리카락 두께의 반보다도 얇습니다. (30 마이크론) 또한 실제 각막처럼 투명하고 수분함유량이 높으며, 렌즈의 자체 투과성이 높아 각막 내 산소 및 영양분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시력의 질 + 각막 건강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습니다.
수술 적합 대상
- 40대 ~ 60대의 나이에서 노안이 진행되어 돋보기가 필요한 경우 - 돋보기 안경 및 다초점 안경 착용이 어려운 경우 - 근시, 난시, 원시와 함께 노안까지 교정하고 싶은 경우 - -6 ~ +3 디옵터의 굴절 이상인 경우 - 각막두께가 500 마인크론 이상인 경우 - 타 질병이 없는 정상적인 안구인 경우
수술 부적합 대상
- 심각한 건성안인 경우 - 자가면역질환이 있을 경우 - 현재 백내장, 황반변성 등의 안질환이 있을 경우
수술방법
먼저 펨토세컨드 레이저로 각막절편을 만든 후, 절편을 젖히고 레인드롭 렌즈를 동공의 중심에 정확하고 부드럽게 고정시킵니다. 그 후 각막절편을 덮는 순간부터 근거리 시력 회복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수술 소요시간은 10분 내외)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레인드롭 뿐만 아니라 고객님들의 각기 다른 눈 상태에 적합한 노안교정술을 구현하기 위해 12가지의 다양한 노안수술 종류와 검사장비, 노안연구소 등 노안 인프라를 구축한 곳입니다.
또한 97년도 개원이래 현재까지 지속적인 시력교정술을 진행해 오며
노안수술에 대한 연구도 끊임없이 해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2000년도 노안수술 창시자인 샤커박사와 공동수술을 진행하며
그 기술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오고 있는 밝은세상안가 입니다.
노안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편하시다면- '문의하기'를 통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와 상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눈 상태에 보다 효과적인 노안수술 방법을 찾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