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 23

라식라섹비용 :: JCI인증안과 할인혜택 정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은 인간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인데요. 우리가 사물을 볼 수 있는 것은 눈 속에 들어온 빛이 각막과 수정체, 홍채를 거쳐 카메라의 필름에 해당하는 망막에 맺혀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때 빛이 망막 앞이나 뒤에 맺히면 사물이 잘 보이지 않는 근시, 난시 등의 굴절이상 증상으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레이저 시력교정술은 이러한 근시, 난시, 원시 교정을 위해 각막의 일부를 깍아 눈의 굴절력을 인위적으로 변화시키는 수술로 라식라섹이 대표적입니다. 수술이 대중화되면서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이하여 라식라섹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다양한 라식라섹 종류와 비용 할인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라식라섹은 레이저를 사용하여 모든 수술이..

서면라식라섹 원데이 수술로!

서면라식, 라섹 원데이 수술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시력교정술을 계획 중인 분들 중에는원데이 라식, 라섹수술을 원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 지방, 해외 거주로 병원에 자주 방문하기 힘드신 분들- 짧은 휴가나 주말을 이용해 수술하고픈 직장인- 하루라도 빨리 안경, 렌즈에서 벗어나고픈 분들- 취업, 결혼을 앞두고 빠른 회복이 필요한 경우 등 많은 분들이 이미 원데이 시력교정술을 선택하고 계십니다 : )오늘은 원데이 수술이 가능한서면라식, 라섹수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STEP> 수술 전 검사부터 철저하게! 원데이 수술을 진행한다고 해서검사단계가 소홀해지는 부분은 없습니다.저희 병원에서는 서면라식, 라섹수술을 위해 DNA 유전자검사 + 각막진단 특수검사 + 망막진단 특수검사를 비..

부산라식, 원데이수술 종류와 진행방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수술이 대중화되면서 주변에서 라식, 라섹을 한 사람들을 찾는건 어렵지 않게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하루만에 검사와 수술이 가능한 원데이 시력교정술이 등장해 편의성이 높아지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요즘 부산라식을 계획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원데이 수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원데이 수술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그리고 수술 종류에는 어떤 방식들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라식 원데이 수술과정은? 검사 당일, 수술을 계획한다면 오전에 밝은세상안과로 방문하셔서 약 1~2시간에 걸쳐 DNA검사를 비롯한 60여가지 정밀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검사항목에는 각막과 망막에 대한 전반적인 상태와 안질환 유무를 확인하는 특수검사등이 진행되는..

렌즈삽입술, 내게 맞는 렌즈 비교분석!

렌즈삽입술 , 내게 맞는 렌즈 비교분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초고도근시이거나 각막두께가 얇거나 각막모양이 불규칙한 경우 등은라식,라섹을 하기에 무리가 있어 안내렌즈삽입술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100% 의료진의 손으로 이루어지며 고난도의 노하우가 필요한 렌즈삽입술!7년 연속 월드베스트안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렌즈삽입술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D 다양한 렌즈삽입술의 종류, 내 눈에 적합한 렌즈는? 안내렌즈삽입술은 각막과 수정체를 그대로 보존하면서눈 속에 특수 렌즈를 삽입해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법입니다. 각막관련 부작용의 위험이 없으며 회복이 빠르고만약의 경우 렌즈를 제거하면 수술 전 상태로 원상복구가 가능한 등 장점이 많습니다. 렌즈삽입술은 크게 눈 속의 홍채를 기준으로앞쪽으로..

노안수술 종류와 무료검사 EVENT

요즘 중장년층의 사회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노안으로 인한 불편함을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교정하고자 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진행 중인 노안수술 종류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노안수술은 크게 레이저를 이용한 방식과 렌즈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나뉘는데요.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40라식, 노안렌즈삽입술,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을 통해 노안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 40라식 40대 젊은노안 환자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일반 라식수술과 동일한 원리의 노안수술입니다. 경미한 노안교정은 물론, 앞으로 발생할 노안에까지 대비할 수 있어 젊은 노안교정에 활발히 시행되고 있는데요 40라식은 사용되는 레이저에 따라 수술종류가 달라지며 P-LBV, A..

백내장치료 방법 알아보기

백내장치료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저 역시 어릴 적엔 백내장과 녹내장이 어떻게 다른지 몰랐지만어른이 되면서, 부모님에게 백내장이 생기게 되면서자연스럽게 알게된 것 같습니다. 백내장은 수정체의 노화로 인해60대 이상에서 흔히 생기는 노인성 안질환입니다.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이라면백내장치료 방법 역시 상식으로 알아 두시면 좋겠죠?오늘,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와 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 백내장이 생기면? 우리 눈에는 맑고 투명한 수정체가 있는데,이 수정체를 통해 망막에 상이 맺혀 사물을 뚜렷하게 볼 수 있게 됩니다. 수정체가 혼탁해지면서시력이 점차 저하되는 것을 백내장이라고 하며,백내장이 생기게 되면 눈 속으로 빛이 제대로 통과하지 못하므로물체를 볼 때 흐리게 ..

라식라섹차이, 더 좋은 수술법은?

라식라섹차이, 더 좋은 수술법은?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오늘은 라식, 라섹수술이어떻게 다른지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수술법을 놓고 고민 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라식라섹차이- 수술방법의 차이 이미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라식과 라섹수술은 수술법부터가 다릅니다 : ) 라식의 경우 '각막뚜껑'이라고 하죠.각막에 플랩을 만들어 이를 젖힌 후, 시력을 교정하게 됩니다. 라섹은 이와 달리각막의 윗 부분을 벗겨낸 후 시력을 교정하는데요.이렇게 각막 상피를 벗겨내므로 각막이 재생되는 동안라섹수술은 4-5일 정도 보호용 렌즈를 착용하게 됩니다. 때문에 살갖이 벗겨지면 쓰라리듯라섹수술 후에는 통증을 느끼는 경우들이 있으며,시력의 회복 역시 라식보다는 길어시간적인 여..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 4060 노안 무료검사 안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4060 노안 무료 안 종합검사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지난 6월, 저희 병원 대표원장님이신 이종호 원장님의 책[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있다]가 발간되었는데요. 여기에는 노안과 노인성 안질환, 노안수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어 현재 온오프라인 서점을 중심으로 노안 건강도서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도 도서 발간을 기념해 7월에는 무료 안 종합검진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는데요.40대 이후 눈 건강을 챙겨야 하는 분들께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아 전해 드립니다. 4060 안 종합검사, 이런 분들이라면 꼭 받아보세요! - 안경이나 콘택트렌즈가 불편한 40대 이상,- 책이나 스마트폰 등 가까운 거리를 보기 힘든 분들,- ..

부산안과:: 원데이 시력교정 원한다면?

부산안과:: 원데이 시력교정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오늘은 여름방학과 휴가를 활용해 라식, 라섹수술을 하려는 분들.특히 검사와 수술을 하루에 끝내는 원데이 수술을 희망하는 분들이궁금해하실 만한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 ) 부산안과 원데이라식 궁금점 1>검사와 수술을 당일에 해도 '안전'할까? 원데이 시력교정술은2번에 걸쳐 내원해야 하는 검사 + 수술 과정을 한 번으로 끝내는 것으로,하루 안에 검사와 수술을 모두 마친다고 해서특정 과정을 빠트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안전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레이저 시력교정술인 라식, 라섹의 모든 대상자에게60여가지 정밀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수술 전 검사는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정밀검사 시..

부산안과:: 라식라섹 안전성 + 혜택 모두!

부산안과 :: 라식라섹 안전성 + 혜택 모두!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태풍 ‘찬홈’이 몰고 온 뜨거운 열기로 푹푹 찌는 찜통더위 시작!벌써 7월 중순 인데요, 본격적인 여름 휴가 or 방학 계획은 세우셨나요? 올 여름 부산안과에서 라식, 라섹수술 계획하는 분들이꼭 살펴봐야 할 정보와 혜택만을 모아 전해드립니다. 집중하세요~ : D 부산안과 – 라식, 라섹 레이저 장비와 수술법도 내 눈에 맞게 선택! 먼저 라식, 라섹수술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게 되면정밀검사와 의료진의 진료를 통해 적합한 수술법을 결정하게 됩니다. 빠른 회복 등을 고려해 라식을 선호한다고 하더라도눈 상태가 라식의 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라식이 아닌 라섹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람마다 눈 상태가 다른 만큼적절한 레이저 ..

노안수술 전 Check List :: 노안 증상 및 필수검사 항목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우리 '눈'은 신체 중에서도 노화가 가장 빠르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스마트기기가 대중화되면서 눈의 사용량의 증가로 과거보다 노안을 호소하는 연령층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노안은 말 그대로 노화현상이기에 개인마다 발생시기의 차이는 있지만 40대 중후반이 되면 근거리가 침침하게 보이는 노안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요즘 40대는 사회활동을 활발히 하는 연령층이기 때문에 불편함을 넘어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에는 노안수술을 통해 노안을 교정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노안 증상 Check v 40세 이상으로 휴대폰의 문자메시지가 흐릿하게 보인다. v 신문이나 책을 읽을 때 보는 거리가 점점 멀어진다 v 근거리 작업 시 눈을 찡그리거..

부산안과:: 시력교정술, 노안까지 가능한 곳!

부산안과:: 시력교정술, 노안까지 가능한 곳!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올 여름 부산안과에서 시력교정술을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단 한 번의 시력교정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향후 노안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부산안과! 밝은세상의 다양한 시력교정술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부산안과 :: 18년 역사의 시력교정술 대표 브랜드 밝은세상은 라식라섹 1세대로 1997년 개원한 이래 다양한 시력교정술을 33만건 이상 진행해왔습니다. 특히 20~30대에서 주로 진행하는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수술 외에도 40~60대를 위한 노안교정술 역시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14,000건의 노안수술을 진행해왔을정도로 다양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곳입니다. 때문에 한 번의 시력교정술로 그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