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회복, 이것만 주의하세요! by. 밝은세상안과

밝은세상안과 2024. 4. 9. 11:17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력저하로 인해 시력교정술을 알아보시는데요. 특히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은 20대 30대 대학생, 직장인분들은 수술 후 회복기간이 짧으며 안전하게 시력 개선이 가능한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 수술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자이스 스마일프로와 스마일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진행하는 자이스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은 각막 절편을 만들지 않으며 렌티큘을 만들고 2mm 절개만으로 제거하여 각막 겉면을 그대로 보존해요. 따라서 비교적 적은 통증과 빠른 회복이 장점인데요. 특히 스마일 프로는 레이저조사시간을 10초 이하로 2배 이상 단축하여 빠른 수술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조사 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수술 중 안구가 움직여 발생할 수 있는 사고인 석션로스의 확률획기적으로 감소하였으며 로우에너지를 사용하여 수술 부위 주변에 가해지는 손상 또한 줄어들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시력교정술

 

실제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자이스 스마일수술을 진행한 환자 중 94%이상이 수술 다음날 0.8의 시력구현을 보여주었고 98%이상이 나안시력 1.0개선을 보였습니다. 2023년 도입된 스마일프로는 수술 후 다음날 93%가 1.0의 시력을 회복하였고 빠른 회복덕에 수술 후 73%가 1시간 내 시력을 회복하여 혼자 귀가가 가능한 결과를 보였어요. 이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스마일라식회복이 빠르다는것을 입증한 결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안정적 결과의 스마일라식을 고려한다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특히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2008년부터 비쥬맥스 레이저를 국내에 보급받고 발전을 주도한 병원인데요. 아무래도 2023년 기준 120,000건자이스 스마일을 진행믿음직한 병원이다 보니 환자분들도 스마일 수술믿고 맡기시는 것 같아요.

 

 

스마일라식회복, 수술 후에 이렇게 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진행한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빠른 회복시력교정력을 선보이지만, 혹여나 생길 수 있는 수술 후 부작용예방을 위해서는 꼼꼼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을 진행했다면 1일 뒤부터 세안과 눈 화장, 기초화장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조깅과 헬스는 수술 후 다음날부터 가능하지만 수영이나 스키 같은 익스트림 고강도 운동은 1개월 정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파마와 염색은 1주일후에 수술 후 일주일은 금주이며 과음은 한 달 정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더 선명하고 또렷한 시력을 얻는 법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더 만족스러운 교정시력을 위해 수술 후 지속적인 스마일라식회복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같은 1.0이라도 수술 후 매 시기별 관리 여하에 따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시력이 될 수 있어요.

 

 

 

 

수술 후 3개월까지는 초기 집중관리 단계정기적인 진료를 진행하고 있어요. 수술 다음날 정기적인 진료를 통해 환자의 수술 후 안구상태를 체크해요.

 

1대1 맞춤형 안구건조증 집중 케어를 시행하여 안구건조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복용제와 건조한 눈의 관리를 위한 아쿠아케어, 아쿠아레이저 IPL, 자가혈청안약 등의 처방이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수술 후 4개월~12개월의 기간수술 후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으니 이를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인 검진이 필요합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스마일라식회복 안구건조증 관리 솔루션인 아이아쿠아케어 진행하고 있어요. 안구건조증은 각막 표면에 영향을 주어 시력 저하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아이아쿠아케어를 통해 만족스러운 눈 상태를 유지해요.

 

체계적 검사와 후 관리

 

체계적이고 안전한 시스템으로 시력교정술이 이루어지더라도 미미한 확률로 수술 후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철저한 검사와 진료, 치료를 통해 합병증 관리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수술 후 1년이 지나는 시점부터는 교정시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각막CT, 망막CT, 등 안구의 전반적인 부분을 체크하는 정밀검진을 진행하여 력유지 및 눈 건강상태를 확인해요.

 

 

 

 

이처럼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후에도 체계적인 수술 후 관리를 진행하여야 만족스러운 교정시력을 얻을 수 있었는데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27년간 56만건 이상의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성 높은 수술과 체계적인 스마일라식회복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 수술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4-UkmADKa7I?si=2WXzI_ZNTtor7f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