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 11

고도근시와 망막질환의 관계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근시는 안구의 길이가 정상보다 긴 상태를 말하며전체인구의 11~36% 정도가 근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중 고도근시의 경우 망막질환을 특히 더 조심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고도근시와 망막질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시가 심한 경우 비정상적인 망막변화가 관찰되는데이를 변성근시 또는 근시성 망막변성이라고 합니다. 단순히 근시가 있다고 해서 모두 망막질환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6 디옵터, 눈의 직경이 26mm 이상이고 시신경과 황반주위의맥락막 혈관들이 변화가 생긴 경우를 근시성 망막변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시가 심하면 안구의 길이도 비정상적으로 커질 수 있으며, 근시성 망막변성의 원인은 이때 발생하는 혈관변화에 의한 것으로 추정..

건조증∙렌즈 2019.09.27

원데이 수술 받을 수 있는 편의와 혜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이 대중화되면서 주변에서 라식, 라섹을 한 사람들을 찾는 건 어렵지 않게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하루 만에 검사와 수술이 가능한 원데이 시력교정술을 많이 선호하십니다. 번거롭게 검사와 수술을 따로 진행하지 않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편의성에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시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짧은 휴가 혹은 주말을 이용하여 수술을 원하는 직장인 지방, 해외 거주로 병원에 자주 방문하기 힘드신 분들 취업, 결혼을 앞두고 빠른 회복이 필요한 분들 이처럼 바쁜 일정으로 라식, 라섹을 미뤄왔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라식, 라섹뿐만 아니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노안교정 등 대부분의 시력교정술이 원데이로 가능합니다. 각막 유전자 검사를 시작으로 각막+망막 특수검사..

시력교정술 의료진의 수술경험 중요성 by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시력교정술을 받는 사람들이 한해 20만명이 넘는다는 것은그만큼 대중적인 수술이 됐다는 의미라고 할 수 있는데요하지만 눈은 신체기관 중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시력교정술을 계획하고 안과를 선택할 때는 신중히 결정해야 합니다. 오늘은 시력교정술을 진행할 때 간과하기 쉬운수술경험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시력교정술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교정하는 방식과눈 안에 특수렌즈 혹은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특수렌즈나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안내수술 분야에서는의료진의 수술경험과 기술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데요 눈 속에서 모든 수술과정이 이루어지는 안내수술은안구 내 기구 사용이 길어지게 되면 각막내피 손상, 각막부종 및 염증 등의 문제가 발생..

아쿠아케어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우리나라 성인 75% 이상이 앓고 있는 안구건조증은 눈물이 부족하거나 지나치게 증발하는 경우, 눈물 구성 성분의 균형이 맞지 않아 안구 표면이 손상되고 이로 인해 눈에 불쾌감 및 자극 증상이 유발되는 눈물 막의 질환을 말합니다. PC 및 스마트폰 사용과 대기 환경의 변화로 인해 점차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에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건조증 발현 원인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인공눈물만 처방해왔던 기존의 치료에서 탈피해 안구건조증을 발생시키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중증 이상의 건조증 개선을 위해 전문 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안구건조증 집중 치료센터 ▼ 아쿠아케어 & 아쿠아레이저(IPL) 이런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장기간(1년 이상) 인공눈물을 수시..

밝은세상안과 수험생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준비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시험 잘 보시고 혜택 마구마구 다~ 받아 가세요^^ 수험표를 가지고 내원해실 경우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그동안 답답했던 안경, 렌즈 드디어 벗어날 수 있습니다^^ 수험생만 누릴 수 있는 밝은세상안과만의 특별한 혜택!! 절대 놓치지 마세요. ** 검사 전 주의사항 ** 검사, 수술 전에는 반드시 꼭 렌즈를 중단하고 내원해주세요. 소프트렌즈 : 1주일 난시용 렌즈, 하드렌즈 :2주일 Why, 많은 분들이 밝은세상안과를 선택할까요? 밝은세상안과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개원 22주년, 시력교정술 43만건 달성, 최신 수술 장비..

난시교정 렌즈삽입술의 종류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사물을 보기 위해서는 우리 눈 속에 들어온 빛이 각막과 수정체, 그리고 홍채를 거쳐 카메라의 필름에 해당하는 망막에 맺혀야 하는데요 굴절이상으로 인해 빛이 망막표면에 정확히 초점을 맺지 못할 경우 시각이 불안정해져 근시, 난시 등의 시력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난시가 심한 경우 계속해서 초점을 맞추기 위해눈이 피로해지면서 두통, 충혈 등의 다양한 불편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오늘은 난시교정 렌즈삽입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난시란, 눈에 들어간 빛이 각막에서 굴절되면서한 점에서 초점을 맺지 못하고, 두 점 또는 그 이상의 초점을 갖는 눈의 굴절이상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벼운 난시는 가지고 있는데요-0.5D 이하의 난시는 생활 난시 정도로 ..

서울밝은세상안과 EVO+ ICL 1,000,000건 달성 공로패 수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저희 안과는 라식,라섹 1세대 병원으로렌즈삽입술 분야에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본원만의 독보적인 수술 노하우로 안전한 시력개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서울 밝은세상안과는 세계적으로 EVO+ ICL 렌즈삽입술의 1,000,000건 달성에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STAAR 社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하셨는데요 오늘은 이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밝은세상안과 EVO+ ICL 1,000,000건 달성 공로패 수상 -ICL주관사인 STARR社는 본원 렌즈삽입술의 고난도의 기술력과 임상으로 입증된 탁월한 시력교정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도근시 시력 교정의 우수함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EVO+ ICL은 단 하루 만에, 당일 양안 동시수술로 시력개선이..

[부산] 메디컬 다큐 365 촬영현장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부산밝은세상안과 메디컬다큐 365 촬영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997년 개원이후 22년간 부산지역 대표안과로써 지역민들의 눈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요즘 중장년층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백내장수술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드리기 위해 부산 MBC의 메디컬다큐 365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백내장은 눈의 노화로 인해 눈 속 투명한 수정체 조직에 혼탁이 생기는 것으로 나이가 들면 누구에게나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따라서 살면서 한번은 꼭 해야되는 수술인데요. 백내장수술 시 어떤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느냐에 따라 수술 후 볼 수 있는 시력의 개선범위와 효과가 다르며 다초점 인공수정체의 경우 광범위한 시력개선이 가능해지면서 하나의 노안교정수술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9.09.10

안과에서 받는 시력검사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은 신생아 때부터 점차적으로 발달하기 시작하여취학할 시기쯤 되면 시력이 완성이 되는데요 특히 아이들의 경우 시력에 문제가 있어도 스스로 자각하지 못하거나표현력이 약하기 때문에 부모가 세심하게 관찰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안과에서 받는 시력검사 중 어린이 시력검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특히 요즘에는 컴퓨터, 스마트폰 등 아이들의 정기적인시력발달에 악영향을 주는 요소들이 많아 정기적으로안과를 방문하여 시력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 시력발달 시기 출생직후 신생아의 시력은 가까이 움직이는 밝고 큰 물체를 인지할 정도이며, 생후 3~4개월이 되야 엄마와 눈을 맞추고 따라 볼 수 있게 됩니다. 이후 만 1세에는 시력이 0.2, 3세 정도가 되면 ..

건조증∙렌즈 2019.09.06

[드림렌즈] PARAGON CRT 100 드림렌즈 5,000건 달성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지난 7월 PARAGON CRT 100 드림렌즈 5,000건 달성 공식 인증 받았습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15,000건 이상의 풍부한 드림렌즈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데요. (2019년 2월, 서울부산 합계 기준) 이를 기반으로 PARAGON CRT 렌즈 부문에서 우수한 기록 경신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정확하고 만족도 높은 교정 효과를 위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각막 중심 안정에 제대로 된 교정력을 주도록 Edge Lift 및 압력 조절을 시행하는 피팅 노하우를 갖추고 높은 성공률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이는 개인별 안구 조건에 따른 최적의 교정 효과를 도출하기 위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수 많은..

밝은세상안과 추석연휴 진료 안내 & 사전예약 EVENT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무더위가 한 풀 꺾이고 9월이 시작되었는데요곧 있으면 추석연휴가 시작됩니다. 연 이은 추석연휴를 이용해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오늘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밝은세상안과의 추석 연휴 진료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검사와 진료, 수술을 원하는 고객님께서는온라인 혹은 전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예약 후 내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전화상담 & 예약▼서울 02-3443-0880부산 051-805-1100 시력교정수술 검사 전 주의사항 검사와 수술 전 렌즈착용을 중단해주셔야 합니다. 소프트렌즈는 1주일 / 난시교정용 및 하드렌즈는 2주일 / 드림렌즈 4주 위의 중단기간을 지켜 렌즈착용을 중단해주셔야 하며, 검사시간은 2시간 정도 소요되며, 산동검사가 ..

카테고리 없음 2019.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