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7

단초점, 다초점 백내장 수술비용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백내장이란, 우리 눈에 있는 맑고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해지면서 시력이 점차 저하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눈의 노화로 대표적인 노인성 안 질환입니다.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로 추이를 관찰할 수 있지만 어느 정도 진행돼 혼탁이 생긴 경우 수술이 불가피한데요 치료시기를 놓치거나 방치할 경우 추후 교정이 더 까다로워 지거나 실명에 까지 이를 수 있어 적절한 시기에 안과를 방문하여 적극적인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내장 수술은 혼탁해진 수정체를 제거하고 그 자리에 맑고 투명한 인공수정체 렌즈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삽입되는 인공수정체에 따라 단초점, 다초점으로 나뉘며 사용되는 인공수정체 종류에 따라 백내장 수술비용이 달라지게 됩..

밝은세상안과 라식라섹 최대할인 방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이 대중화되면서 주변에서 라식, 라섹을 한 사람들을 찾는 건 어렵지 않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수술을 앞두고 가장 관심을 많이 두는 부분이 바로 ‘비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부담을 줄인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라식수술 비용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집중해주세요^^ 수술을 계획하고 문의하시는 분들 중에는 라식, 라섹 어떤 수술이 좋은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가장 먼저 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해 본인 눈에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사람의 생김새, 손가락의 지문 등이 모두 다른 것처럼 개인의 눈 상태 역시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수술이 적합하다고 단정 지을 수 없습니다. 국내 시력교정술 1세대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

밝은세상안과 첨단 검사수술장비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은 눈을 건드리는 만큼 첨단 검사 장비와 수술 장비가 곧 수술결과로 직결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안과마다 검사, 수술장비에 대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꼼꼼히 체크 후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밝은세상안과의 첨단 검사수술장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각막 유전자 검사를 시작으로 각막, 망막 특수검사와 62가지 정밀검사를 통해 FDA 안전기준보다 더 깐깐하게 수술적합성 여부를 확인합니다. 또한 본원은 검사 장비 및 수술 장비의 체계적 관리 및 FDA, KFDA, CE 인증을 받은 안전한 장비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시력교정수술 정밀검사 장비 먼저 검사센터의 다양한 검사장비에는 오카스를 비롯하여 각막 CT, 망막CT, UB..

라섹수술 후 시력회복은?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술을 계획할 때 많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 수술 후 시력회복입니다. 특히 라섹은 라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긴 회복기간과 통증으로 어떻게 최소화해서 진행할지에 대해 문의를 많이 주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라섹수술 후 시력회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섹(LASEK)은 각막 상피층을 벗겨낸 후 레이저를 이용해 실질부를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으로 상피가 재생되는 기간인 4~5일 동안 보호용 렌즈를 착용하여 수술을 마무리 합니다. 라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라섹수술 후 시력회복 기간이 긴 편이며 살갗이 벗겨지면 쓰라리거나 따갑듯이 각막 상피를 벗겨냄으로써 눈 시림, 통증, 이물감 등의 증상이 2~3일 정도 나타날 수 있으며 개인의 따라 증상 정도와..

하루에 검사에서 수술까지, 당일수술 일정은?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이 대중화되면서 주변에서 라식, 라섹을 한 사람들을 찾는 건 어렵지 않게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하루 만에 검사와 수술이 가능한 원데이 시력교정술을 많이 선호하십니다. 번거롭게 검사와 수술을 따로 진행하지 않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편의성에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시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데이 수술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고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일 수술을 계획하신다면 오전에 내원해주셔서 약 2시간에 걸쳐 DNA검사를 비롯한 60여 가지 정밀검사를 진행합니다. 검사 항목에는 수술 전 필요한 각막과 망막에 대한 전반적인 상태와 안질환 유무를 확인하는 특수검사 등이 진행되는데요. 이를 통해 수술의 적합성이 확인된 분들에 한해 의료..

[YouTube]백내장 수술 상담 1화. 솔로 올드맨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안과에서는 유투브 채널을 통해 환자분들과의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가기 위해 웹툰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웹툰은 [Best Practice]‘백내장 수술 상담 1화. 솔로 올드맨' 입니다.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립니다^^ ▶ 서울점 02- 3443 - 0880 ▶ 부산점 051 - 805 - 1100 어르신들은 가끔 문의하시는 걸 정말 미안해하시더라고요~ 궁금하신 부분 상담해드리는 게 저희 일이니 걱정 마시고 여쭤보세요^^ 눈의 노화로 인해 기능이 저하되면 불편한 증상이 나타는데요~ 반드시 진료를 보셔서 눈 상태 체크를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며칠 후... 고객님께서는 수술 후 시력..

라식,라섹수술 부작용 근시퇴행 예방법 by 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대표적인 레이저 시력교정술인 라식,라섹은 개개인의 근시, 난시 도수만큼 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시력교정수술은 눈을 건드리는 수술인만큼수술을 계획할 때 안전성, 수술방법, 부작용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은데요 오늘은 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중의 하나인근시퇴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근시퇴행이란? 》 먼저 ‘근시퇴행’이란 수술 후 절삭한 면적이 생체 복원력으로 인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려고 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는 절삭량이 많을수록 퇴행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근시퇴행이 우려되는 고도근시, 고도난시의 경우절삭량을 최소화한 장비를 선택해 수술하는 것을 권유 드리고 있습니다. 각막손상 최소화 2day 라섹 저희 서울부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