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8

보험회사 제출용 서류 발급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연말정산을 하기 위해 또는 보험사 제출용으로 서류를 많이 요청하시는데요^^ 오늘은 필요한 서류를 발급하기 위해 서류 요청 전 확인하시고 준비하셔야 할 것들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제증명수수료 안내입니다. ※ 서울과 부산 내용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 서류 수령하러 내원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 ◆ 1. 서류 발급 전에는 반드시 병원으로 전화 주셔서 요청해주셔야 사전에 준비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tip 보험사마다 요청하는 서류가 다 다릅니다. 다라서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보험사에 연락하시어 어떤 수류가 필요한지 확인 후 연락 주시면 됩니다^^) 서울점 02-3443-0880 / 부산점 051-805-11..

백내장 수술 후 건조증 관리방법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우리 몸과 눈은 노화가 진행되는데요 노화로 인한 대표적인 안질환으로 백내장을 꼽을 수 있습니다. 백내장은 눈에서 카메라 역할을 하는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면서눈 속으로 빛이 잘 통과하지 못하게 되는 것인데요백내장 수술은 노화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그 기능을 대체할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백내장은 나이가 들면 누구에게나 생기는 질환으로 최근 백내장 수술 후 나타나는 불편증상으로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백내장 수술 후 나타나는 증상 중의 하나인 안구건조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백내장 수술은 각막을 미세하게 절개한 뒤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새로운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수술진행이 되..

[수술전 검사] 각막내피세포 측정

안녕하세요.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개개인의 체질이나 생김새가 다른 것처럼 우리 눈의 상태 역시 다르기 때문에 안전한 시력 교정술을 위해서는 수술 전 철저한 정밀검사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안과에서 이루어지는 수술 전 필수검사에 대해 검사 항목별로 하나씩 연재해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라식, 라섹 검사 전에는 소프트렌즈는 1주일 / 난시교정용 및 하드렌즈는 2주일 착용 중단 시력교정술 정밀검사에는 기본적인 시력검사를 비롯하여 각막 CT, 망막 CT, 안구 CT 등의 각막과 망막에 대한 전반적인 특수검사가 진행되며 각막이상증 유전자 검사 등을 통해 눈 전체의 기능 및 안질환 가능성을 체크합니다. 렌즈삽입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각막내피세포 수에 대해 들어본 경험이 있으실..

라식라섹 수술 후 시력저하 원인, 개선법 by 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수술은 대표적인 시력교정술로 그 안정성을 인정받아 한해 2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는데요하지만 어떤 수술이든지 부작용이 없는 수술은 없기에수술 전 추후 발생할 수 있는 후유증에 대한 부분을 정확히 인지하고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저희 병원으로 수술 후 나타나는 증상 중에 하나인 시력저하에 대한 문의를 많이 주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수술 후 시력저하 원인과 개선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식,라섹 수술 후 시력저하의 원인은? 수술 후 시력이 다시 나빠지는 원인은 근시퇴행으로 인한 시력저하 또는 근거리 작업량 증가로인한 눈의 피로도 누적이 주된 원인이라 할 수 있는데요 먼저 근시퇴행으로 인한 시력저하는 시력교정 수술 시 깎았던 각막주변부로..

노안을 늦출 수 있는 생활 속 습관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스마트폰, PC, TV 등의 사용으로 전자기기에 매일 혹사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시력저하, 눈의 피로감, 안구건조증 등의 이상 증상이 나타나고 3,40대의 젊은 노안을 유발 시키는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집중해서 볼 때, 우리 눈의 깜박이는 횟수가 현저히 줄어듭니다. 이로인해 눈이 건조해지고, 피로가 가중되어 노화가 비정상적으로 빨라질 수 있습니다. 노안을 예방하기 위한 첫 걸음은 눈의 피로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노안을 늦출 수 있는 생활 수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마트 기기 잘 사용하기 지하철이나 버스처럼 흔들리는 곳에서는 스마트폰을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시선이 고정되지 않는 상태에..

라식,라섹 수술 후 야간운전 by 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술은 놀라운 발전속도로 인해대부분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수술 후 부작용에 대해 궁금해하시고야간 빛번짐, 안구건조증 등의 증상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오늘은 라식,라섹 수술 후 야간운전 시 나타날 수 있는 야간빛번짐 증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간빛번짐은 어두운 곳에서 불빛을 볼 때 가장자리 경계 면이 번져 보이는 현상으로 수술 초기 가장 많이 호소하는 불편증상 중 하나인데요 특히 야간 운전이나 외출 시 가로등이나 신호등 주위불빛들이 밤송이처럼 퍼져 보이는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라식,라섹 수술 후 빛번짐 발생 위험이 높은 대상자는 고도근시인 경우, 야간동공 크기가 큰 경우에 발생 율이 높은..

[수술전검사] 밝은세상안과 각막 두께측정

안녕하세요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개개인의 체질이나 생김새가 다른 것처럼 우리 눈의 상태 역시 다르기 때문에 안전한 시력 교정술을 위해서는 수술 전 철저한 정밀검사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안과에서 이루어지는 수술 전 필수검사에 대해 검사 항목별로 하나씩 연재해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라식, 라섹 검사 전에는 소프트렌즈는 1주일 / 난시교정용 및 하드렌즈는 2주일 착용 중단 시력교정술 정밀검사에는 기본적인 시력검사를 비롯하여 각막 CT, 망막 CT, 안구 CT 등의 각막과 망막에 대한 전반적인 특수검사가 진행되며 각막이상증 유전자 검사 등을 통해 눈 전체의 기능 및 안질환 가능성을 체크합니다. 라식, 라섹등의 시력교정술을 계획할 때 가장 많이 듣는 단어가 각막 두께라..

밝은세상안과 시력교정술 수술건수 430,000건 달성소식!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다양한 시력교정 수술 분야를 선도하는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2019년 2월을 기준 시력교정술 430,000건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나타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밝은세상안과는 1세대 시력교정술 안과로 일반 라식,라섹은 물론 안내렌즈삽입술, 2day라섹, 3D스마일엣지,노안,백내장 수술 등 고난도 수술로 평가 받는 프리미엄 시력교정분야에서도 우수한 수술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22년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온 결과경이로운 기록인 430,000건을 돌파하게 되었는데요 3D스마일엣지 45,000건렌즈삽입술 38,000건노안, 백내장 수술 27,000건 달성! 이처럼 각 분야별에서도 국내 최다건수를 기록하며명실상부한 ..

카테고리 없음 201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