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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 구축 by.밝은세상안과

밝은세상안과 2018. 8. 3. 15:27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



저희 안과는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하여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만족도 높은 진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밝은세상안과의

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실손 보험 청구 원클릭 서비스

24시간 카카오톡 자동상담 시스템 



실손 보험 청구 원클릭 서비스


기존에는 안과 진료 후 실손보험 청구 시 

각종 서류를 받아 해당 보험사에 제출하기까지

비용, 시간이 소요되어 이에 대한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실손 보험 청구 원클릭 서비스’

2018년 8월 1일 진료 시점부터,

보험 가입자가 직접 병원 진료 후 영수내역을 조회해

보험사로 서류를 전송하는 시스템으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원내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기기를 이용하거나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로 접속하여 간편하게 

실손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삼성화재, NH농협손보, 흥국화재, 우체국 등 11개의

손해보험사에 청구가 가능합니다. 



24시간 카카오톡 자동상담 시스템

챗봇 도입


 



또한 24시간 카카오톡 자동상담 시스템‘챗봇’ 도입으로

기존 1:1 맞춤형 실시간 상담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에 자동상담 기능을 결합하여

스마트폰을 이용해 시, 공간에 제약 없이 편안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안과 진료시간에만 가능했던 상담을 공휴일 및 연휴기간은 물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 가능하도록 확대되었으며,

진료시간 및 온라인 예약, 검사와 수술, 수술 후 회복 주의사항과

렌즈, 일반외래 진료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전화 상담보다 카카오톡 상담을 

편하게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의 편의를 위해

ARS 카톡 선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는데요


상담 안내 메시지에 카톡상담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상담원 상담이 어려운 경우

카톡상담으로 전환이 가능해져 신속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새롭게 개편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안과 이용이 가능해졌는데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고객의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