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 14

백내장수술 회복기간, 프리미엄 회복센터에서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안질환 중에 하나가바로 백내장입니다. 우리 눈에 있는 맑고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해지면서시력이 점차 저하 되는 것을 백내장이라고 하는데요백내장은 적절한 시기에 혼탁해진 수정체를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이 필요합니다. 이처럼 백내장은 흔한 노인성 질환으로수술 관련 정보들을 많이 궁금해하시는데요 그 중 백내장수술 회복기간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어오늘은 그 부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백내장 수술은 백내장이 생긴 수정체를 제거한 후,깨끗한 인공수정체를 눈 속에 삽입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백내장과 시력교정이 한번에 가능한 3D+ 레이저 다초점 수술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v 개인..

전염성이 강한 눈병, 증상과 예방법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오늘은 다양한 눈 질환 중에서도 눈병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눈병은 겨울을 비롯하여 일년 내내 주의해야 하는 질환으로유행성 결막염, 급성 출혈성 결막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럼 눈병의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집중해주세요 ^^ 먼저 유행성 결막염은 전염성이 강한 눈병으로눈병에 걸린 사람의 눈물 및 눈곱 등과 같은 분비물에 들어있는 바이러스가 출입문, 버스나 지하철의 손잡이, 수영장 등 공공장소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전염됩니다. 유행성 결막염은 3~5일 정도의 잠복기가 있고그 후에 통증이나 충혈, 눈물이 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전염성이 강한 질환임에도 불구하고 잠복기가 있기 때문에 걸린 지 모르고 있다가 다른 사람에게 전염..

건조증∙렌즈 2018.11.28

프리미엄 수술 회복센터 ‘더라운지(The Lounge)’

안녕하세요. 서울밝은세상안과입니다. 얼마전 새로운 변화를 하고 있는 서울밝은세상안과 소식 기억하시나요? 프리미엄 수술 회복센터 ‘더라운지(The Lounge)’ 드디어 공식 Open 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짝짝짝!!) 고객 한분 한분에게 퀄리티 높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 하게 될 프리미엄 수술 회복센터 ‘더라운지(The Lounge)’ 그 모습과 이용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서울밝은세상안과의 ‘더라운지(The Lounge)’는 백내장, 3D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등 다양한 안과 수술 후 편안한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수술 회복센터입니다. 2층 수술센터에서 수술 후 바로 이곳 더라운지(The Lounge)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신 후 귀가하시길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

카테고리 없음 2018.11.27

라식라섹 검사 주의사항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시력교정수술 전 철저한 사전 정밀검사를 통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부작용의 우려를 감소시키면서안전하고 성공적인 수술을 위한 전제조건이 되는데요 오늘은 밝은세상안과의 라식,라섹 검사 절차와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국내 의원급 최초 JCI 3차 인증을 획득한 곳으로국제적 수준의 안전관리와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지속적으로제공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는데요 대학병원급 첨단 검사 장비를 갖추고 각막진단 특수검사, 망막진단 특수검사, 각막 유전자 검사 등을 비롯한60여 가지의 정밀검사를 통해 수술 전 눈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축적된 수술 노하우를 바탕으로눈 상태에 가장 적합한 수술법을 권해드립니..

원스톱진료!! 망막,녹내장센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오늘은 서울밝은세상안과 검진부터 치료까지 원스톱 진료 가능한 망막, 녹내장 센터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망막질환 및 녹내장에 대한 검사부터 진단, 치료에 이르기까지 첨단시스템을 구축한 ‘망막.녹내장 센터’ 를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 밝은세상안과에 내원해주시면 7층 우측(노안센터)에 망막,녹내장 센터가 있는데요~ 망막질환과 녹내장은 조기발견이 가장 중요하며 치료 시기를 놓치거나 방치할 경우 실명에 이르는 위험한 안질환입니다. 정밀검사를 통해 확인, 예방 할 수 있는데요~ 우리 눈의 망막은 시각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입니다. 빛을 모아 맺히게 한 후 시각정보를 전기신호로 바꿔 뇌로 보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고도근..

건강한 눈을 위한 관리, 아이아쿠아 올바른 사용법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신체 중에서 가장 예민한 부분은 ‘눈’ 이라 할 수 있는데요따라서 건강한 눈을 위해서는 각별한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눈 건강 관리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눈꺼풀 청소로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리 눈꺼풀의 안쪽에는 미세한 기름샘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기름샘은 눈물이 빨리 증발하지 않고 각막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시력교정수술 초기에 눈을 잘 씻지 못하거나 여성분들의 경우 눈화장 후 꼼꼼한 클렌징이 되지 않을 경우 등의 원인으로 기름샘 구멍이 막힐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안구건조증, 염증이 생길 수 있어 이에 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눈꺼풀 관리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눈꺼풀 관리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8.11.21

Coming soon '더 라운지(The Lounge)'

안녕하세요.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입니다^^ 입동이 지나고 포근했던 날씨였는데 이제는 정말 겨울이 찾아온 듯 합니다. 너무 추워졌죠~ 겨울이 찾아오면서 저희 서울밝은세상안과에도 새로운 변화가 찾아왔는데요^^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수술 후 회복 할 수 있는 센터 "더 라운지(The Lounge)" 곧 오픈 할 예정입니다. ^^ 더 라운지(The Lounge)는 프리미엄 수술 고객님들을 위해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저희병원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있는 회복 센터입니다. 여러분 노안으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백내장 질환 알고 계시나요? 백내장이란 우리 눈 투명한 안구조직인 수정체가 혼탁해져 빛을 제대로 통과 시키지 못하게 되면서 시력이 감소하고,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뿌옇게 보이게 되..

밝은세상안과 수험생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바로 오늘!! 2019년 수능시험날입니다. 모든 수험생들에게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수험생 분들이 수능이 끝난 뒤 가장 하고싶은 것 중에 하나!! 바로 시력교정 수술이죠^^ 때문에 현재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데요. :-)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2019년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수험표를 가지고 내원하실 경우 수험생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동안 너무 답답했던 안경, 렌즈!! 수험생 여러분! 드디어 벗어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원데이 수술 시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최대 할인 받은 금액으로 상담 받아보세요^^ 수험생만 누릴 수 있는 밝은세상안과만의 특별한 혜택!! 놓치지 말고 꼭 받아보세..

백내장수술 검사 중요한 이유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40대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눈의 노화도 진행이 되는데요이 시기에는 정기적인 안과검진을 통해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특히 노화에 따라 노안, 백내장이 진행될 수 있으며이는 발생시기와 초기 증상이 흡사하기 때문에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백내장 수술 전 검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은 우리 눈의 수정체가 혼탁해지면서시력이 점차 저하되는 것을 말하는데요백내장이 발생하면 눈 속으로 빛이 제대로 통과하지 못해물체를 볼 때 흐리게 보이거나 뿌옇게 보이게 됩니다. 60세에서는 50%, 70대에서는 70%이상의 발병률의 보이는 흔한 노인성 질환인데요 초기에는 간단한 약물치료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백내장이 어느 정도 ..

빛에 민감한 우리 눈 어떻게 보호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 안과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스마트폰, 컴퓨터, TV등의 사용으로 눈의 피로감, 시력저하, 안구건조증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건강은 한번 잃게 되면 회복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여러 안질환을 유발 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우리 눈은 빛에 민감하기 때문에 눈 건강을 지키려면 평소 생활에서 조명을 적정하게 선택, 배치해 눈 피로도를 낮추는 것이 최선인데요~! 장시간 업무를 볼 때실내 조명은 과연 우리 눈에 어떤 영향을 주고 어떤 실내등이 적절한지 궁금한적 없으셨나요? 실내에서는 형광등이나 백열등 대신 LED 조명을 쓰면 눈이 덜 피로하다고 합니다. LED 조명은 빛 떨림 현상이 거의 없고 자외선과 적외선이 나오지 않아서 ..

카테고리 없음 2018.11.13

안구돌출 위험 원추각막의 원인 및 증상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요즘은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종 전자기기사용으로 현대인들의 눈은 하루 종일 쉴 틈이 없는데요 이로 인해 여러 가지 안질환이 나타나게 됩니다. 원추각막은 기타 요인에 의해서도 발병할 수 있지만오늘은 라식,라섹 수술처럼 각막을 건드리는 시력교정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으로써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추각막이란? 원추각막이란,라식,라섹 수술 후 얇아진 각막이 눈 속의 압력을이기지 못해 각막의 중앙 혹은 중앙 아래부위가 사진처럼불룩하게 앞쪽으로 튀어나오는 증상을 말합니다. 수술 합병증이 아닌 경우에도 유전적 요인,아토피 질환, 콘택트렌즈 사용, 잦은 눈비빔, 자외선 노출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주로 청소년기에 발병해 30-..

서울밝은세상안과의 상패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늘은 저희 병원의 노하우와 역사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상패들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본원에 내원해주신 고객님들께서는 한번쯤 보셨을텐데요^^ 서울밝은세상안과 2층 수술센터와 7층 검사센터에 전시 되어 있습니다 ^^ 어떠한 상패가 있는지 제가 살~짝!! 저희 병원 자랑을 해보겠습니다^^ gogogo~ 국내 시력교정 수술 도입 1세대 병원으로 21년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쌓여 많은 기관에서 인정받아 상패를 수상했는데요~! 저희 병원의 21년간의 노하우와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20,000건 상패는 국내에서 최단기간 20,000건 달성 기념으로 수상한 상패입니다. :-) 2mm 최소절개로 가장 빠른 회복을 자랑하는 3D스마일엣지 수술은 시력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