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11

초고도근시 시력교정, 안전한 렌즈삽입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이 매우 나쁜 초고도근시의 경우,시력개선을 위해 안과를 방문하게 되면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는 레이저 시력교정술인라식,라섹은 적합하지 않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초고도근시는 라식수술이 왜 어려울까? 대표적인 시력교정술인 라식,라섹은레이저로 각막을 조사해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라식,라섹 모두 시력에 따른 굴절값이 달라지면서 시력을 개선할 수 있게 되는 것으로시력이 나쁜 만큼 각막을 더 절삭하느냐 덜 절삭하느냐를 결정하게 되는데-9디옵터 이상의 초고도근시의 경우 각막을 깎아야 하는 양이 많아지면서수술 후 남아있는 잔여각막의 양이 매우 부족하게 됩니다. 수술 후 안전기준에 부합하는 잔여각막을 남기지 못할 확률이 크기 때문에초고도근시의 경우 라식,라섹이..

어린이 드림렌즈, 시력교정효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요즘은 어릴 때부터 스마트폰을 보는 습관을 들이는 경우가 많아어린이 난시, 근시를 유발할 수 있는데요어린이 근시의 경우 한번 생기게 되면 성장기 동안 계속해서 진행이 되므로나이가 어릴수록 성인이 되었을 때 고도근시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 안경착용을 통한 교정보다는근시진행 억제 효과가 입증된 드림렌즈가진행성 근시인 어린이의 시력교정에 더욱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드림렌즈는 미 FDA로부터 안전성을 승인 받은 시력교정용 특수렌즈로단단한 하드렌즈의 재질로써 각막의 중심을 눌러주는 구조로각막의 굴절력을 낮춰 시력을 회복하는 원리입니다. 교정방법은 수면시간 동안 착용하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는 과정으로수면 중에 각막을 눌러 시력을 교정하는 것으로 낮 시..

일반라섹 vs 2day라섹 수술비교

일반라섹 vs 2day라섹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라섹수술은 각막 절편을 만들어 시력을 교정하는 라식과 달리상피를 제거하여 각막실질을 레이저로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으로라식에 비해 통증도 심하고 회복기간이 더딘 편인데요 벗겨낸 상피가 다시 재생되기까지의 기간이 약 5일 정도 필요하기에세안, 머리감기 등의 일상생활은 그 이후부터 가능한 단점으로빠른 회복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기존 라섹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개념의 라섹 수술인2day라섹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라섹 vs 2day라섹 위에서 안내 드린 것처럼 기존 라섹수술은 제거된 상피가 재생되기까지5일정도 회복간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 통증과 이물감이 동반될 수 있었..

강남 드림렌즈 안과 밝은세상

드림케어 프로그램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요즘 시력이 나쁜 어린아이들이 참 많은데요스마트기기가 대중화되면서 과도한 눈 사용으로 인해 시력이 나빠지는 어린아이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들의 시력교정방법으로 드림렌즈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안구 전후 길이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어 근시교정효과는 물론근시진행 억제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각광받고 있습니다. 드림렌즈는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근시와 난시를 교정하는 특수렌즈로각막의 중심부를 눌러 굴절률을 낮추는 방식입니다. 이는 라식,라섹과 같은 레이저 시력교정술과 동일한 교정효과가 나타나는데요수면 중에 렌즈를 착용하고 다음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낮 동안 안경이나 렌즈 없이 정상시력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또한..

개그맨 홍인규 눈건강 홍보대사 행사소식 안내. by.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서울밝은세상안과에서 개그맨 홍인규 눈 건강 홍보대사 위촉식을지난 주에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밝은세상안과는 현대인의 눈 건강에 위협이 되고 있는청색광의 유해성을 알리고 생활 속 관리의 필요성을 인지시키기 위해개그맨 홍인규와 함께 눈건강 캠페인 ‘청색광 타파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요 프로젝트 일환으로지난 주 개그맨 홍인규 눈건강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홍인규씨는 눈건강 홍보개사 위촉식 후밝은세상을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과 함께 퀴즈를 풀며청색광 바로 알기 이벤트를 통해 청색광에 대한 유해성과 필요성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청색광이 눈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에 대해 설명한 후..

음주와 흡연이 눈 건강에 미치는 영향 by.밝은세상

음주와 흡연, 눈 건강에 미치는 영향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눈의 건강은 다른 신체 부위와 달리 한번 나빠지면 쉽게 회복이 어려운데요최근에는 태블릿 PC, 컴퓨터, 스마트폰의 사용이 증가함으로써눈의 건강을 더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이하여 각종 술자리가 늘어나면서우리 눈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져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요오늘은 음주와 흡연이 눈 건강을 어떻게 위협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나친 과음, 시신경에 악영향 ! 술 마신 다음날 눈이 뻑뻑한 느낌으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알코올을 많이 섭취할 경우 눈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충혈되고 눈이 건조해지는 증상을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알코올이 탈수를 일으켜 결막이 쉽게 붓고, 눈물이..

건조증∙렌즈 2017.12.15

겨울방학 드림렌즈 혜택 by.밝은세상안과

겨울방학 드림렌즈 한달 체험 EVENT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드림렌즈는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정 또는 교정에 사용되는 특수 콘택트 렌즈로단단한 하드렌즈의 재질로써 각막의 중심을 눌러주는 구조로 각막의 굴절력을 낮춰 시력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라식,라섹 수술과 같은 원리로 렌즈를 착용하는 취침 시간 동안시력이 나쁜 만큼 렌즈가 각막을 변화시켜주어 각막굴절수술과 같은 효과를 나타내며자기 전에 착용하고 다음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선명한 시력을 얻을 수 있어 안경이나 렌즈 없이 생활이 가능합니다. 특히 근시억제 효과까지 입증되어 진행성 근시인어린이의 시력교정에 더욱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드림렌즈도 눈에 착용하는 만큼 전문적인 검사와 진단으로개개인..

서울밝은세상안과 건조증 솔루션 아쿠아레이저 도입

서울밝은세상안과만의 건조증 솔루션아쿠아레이저 도입으로 더 새로워진아이아쿠아케어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안구건조증은 우리나라 성인 75% 이상이 앓고 있는 흔한 안구질환으로대표적인 증상에는 건조함, 통증, 눈 시림, 이물감, 충혈 등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안구건조증의 원인은 다양하지만대표적인 원인으로는 마이봄선기능 장애를 들 수 있는데요 눈을 보호하는 눈물은 물, 지방, 점액 3가지 성분으로 구성이 되는데마이봄선은 눈물의 구성성분인 지방을 만들어 내는 곳입니다. 눈꺼풀 결막 내측에 있는 마이봄선의 장애로 기름층의 분비가 줄어들고이로 인한 눈물의 증발이 안구건조증의 가장 중요한 원인이라 할 수 있는데요건조증은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원인에 따른 알맞은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

개그맨 홍인규와 함께하는 ‘청색광 타파프로젝트’

개그맨 홍인규와 함께하는‘청색광 타파프로젝트’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저희 밝은세상안과에서 개그맨 홍인규와 함께 진행하는눈 건강 캠페인 ‘청색광 타파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눈 건강에 위협이 되고 있는청색광(블루라이트)에 대한 유해성을 알리고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여기서 잠깐, 청색광이란 ? 청색광(브루라이트)은 눈에 보이는 가시광선으로각종 LED모니터에서 발산되는 380~430mm 범위의 푸른빛 유해광선으로자외선보다는 에너지가 약하지만 수정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망막까지 도달하기 때문에 우리 눈에 가장 중요한 망막에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청색광은 가까운 거리에서 일정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봐야 하는컴퓨터 모니터, ..

라식,라섹 수술 후 눈꺼풀관리의 중요성

라식,라섹 수술 후 눈꺼풀관리의 중요성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우리가 청결을 위해 손발을 씻는 것처럼눈꺼풀도 관리를 해주는 것이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요특히 라식,라섹 수술 후에는 주기적인 눈꺼풀 관리를 통해안검염을 예방하고 안구건조증을 관리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안구건조증은 시력교정수술뿐만 아니라 잦은 스마트폰, PC 등의 사용 등생활환경의 변화와 미세먼지, 황사로 인한 환경오염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여 뻑뻑함, 이물감 등 다양한 불편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이를 방치할 경우 각막의 성처나 염증, 혼탁 등의 안질환과시력저하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생활 속에서 관리를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은 안구건조증 관리와 안검염 예방을 위한 눈꺼풀 관리눈꺼풀 청소에 대한 내용을..

밝은세상안과 12월 시력교정술 이벤트

12월 시력교정술 이벤트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국내안과 최초로 JCI 국제인증을 3차 획득한믿을 수 있는 안과의 안전한 시력교정술밝은세상안과에서 준비한 12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1. 수험생, 대학생, 대학원생 최대 30만원 할인 수험생, 대학생, 대학원생 청춘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 수험표 지참시, 수험생 할인혜택을학생증 지참시, 대학(원)생 할인혜택을사전예약 시, 원데이 수술 추가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수험생, 대학(원)생 만이 누릴 수 있는 밝은세상안과만의 혜택을 통해부담은 내리고 만족은 올라가는 시력교정술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력교정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2. 3D스마일엣지 추가 20만원 할인 혜택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칼 자이스사로부터3..

카테고리 없음 2017.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