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11

겨울철 안질환 미리 예방하기 by 밝은세상

겨울철 안질환 미리 예방하기 by 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우리의 눈은 계절마다 특히 조심해야 할 안질환들이 있는데요오늘은 겨울철 눈 건강 관리법, 겨울철에 주의해야 할 안질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에 많이 발생하는 안질환으로는 안구건조증과 결막하출혈, 설맹증 등을 들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각종 난방기구를 이용해서 실내 온도를 높이게 되어건조한 환경이 조성되곤 하는데요실내가 건조하면 우리의 눈도 건조해지게 되어 이로 인해 안구건조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러한 안구건조증은 오전보다는 오후에 더 불편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보통 눈물이 부족해 눈이 따갑거나뻑뻑해지고 이물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조증은 눈물이 부족해 생기는 질환으로 인공눈..

건조증∙렌즈 2017.11.29

부산서면안과 맞춤형 시력교정술 by.밝은세상

부산서면안과 맞춤형 시력교정술 by.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부산에서 라식,라섹 등의 시력교정술을 잘하는 안과들은대부분 서면에 모여있는데요, 그 중 JCI 3차 인증을 획득한밝은세상안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밝은세상안과는 1997년부터 현재까지 39만건의 시력교정술을 진행해왔는데요개인별 눈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력교정술을 위해라식, 라섹은 물론 안내렌즈삽입술, 노안교정술, 백내장 수술, 드림렌즈 등다양한 시력교정 수술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내 안과 최초, JCI 3차 인증 JCI인증은 1천 여가지 항목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안전한 병원임을인정하는 것으로 그 중심에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JCI 3차 인증 획득은 국제적 수준의 안전관리와 안..

밝은세상안과, 외래진료센터를 소개합니다.

밝은세상안과, 외래진료센터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안과는 라식,라섹 등의 시력교정술 39만건을 달성한 곳으로다양한 시력교정 수술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데요시력교정을 위한 검사 및 수술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별도의 외래진료센터를 통해 일반 외래진료도 함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진료센터에서는최첨단 검사장비와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의가일반 시력검사를 비롯하여 다래끼, 결막염, 결막모반, 익상편 등 단순 안질환 치료와각막과 망막에 대한 치료까지 더해 수준 높은 외래진료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밝은세상안과에서 진행 가능한 외래 진료 부분을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시력 교정센터 시력은 약 4개월까지 급격하게 발달하며 만 8~9세경에 시력발달이 완성..

건조증∙렌즈 2017.11.24

압구정안과 시력교정수술의 선두주자 밝은세상

압구정안과 시력교정수술의 선두주자 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등의 시력교정술을 계획할 때 수 많은 안과 중에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겁니다. 시력교정술은 눈을 건드리는 수술인 만큼 해당 병원에 대한 부분을꼼꼼하게 따져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시력교정술을 잘하기로 소문난 압구정안과인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안전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력교정술 1세대 안과 유명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20년간 시력교정술에 대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한 밝은세상안과는국내 안과 최초로 국제의료인증인 JCI 3차 인증 획득에 성공하였는데요 3년마다 새롭게 인증을 받아야 효력유지가 가능한 JCI 인증은1천 여가지 항목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안전한 ..

라식라섹수술 후 건조증 완화 by밝은세상

라식라섹수술 후 건조증 완화 방법 by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수술 후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가바로 ‘안구건조증’ 인데요수술 후 안구건조증은 수술과정상 불가피한 부분으로평소 눈물분비를 조절하는 각막지각 신경이 수술 시 손상을 입게 되면서눈물 분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안구건조증은 눈물이 부족한 경우(20%) 보다는눈물이 많이 증발해서 유발되는 경우(80%)가 월등히 많은데요하루 중 시력의 변동이 있거나 흐려 보임, 겹쳐보이는 등의 증상은건조증에 의한 전형적인 증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건조증이 심해질 수 있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눈물은 땀처럼 흘러내려 아래눈꺼풀에 고여있습니다. 점안한 안약도 마찬가지로 눈 깜빡임에 ..

건조증∙렌즈 2017.11.17

밝은세상안과 수험생 라식 할인혜택 EVENT

밝은세상안과 수험생 라식 할인혜택 EVENT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2017년 수능시험 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모든 수험생들에게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 수능이 끝난 다음 많은 일들이 하고 싶어지는데요그 중에서도 라식수술은 수능이 끝난 다음이 가장 좋은 적기랍니다. 때문에 현재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데요현재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2017년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험표를 가지고 내원하실 경우바로 수험생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수능을 본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서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를 방문하면 최고의 할인혜택을 적용해 드립니다. 또한 원데이 수술 시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답니다. 수험생만이 누릴 수 있는 밝은세상안과만의 혜..

다래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by밝은세상

다래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by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우리 눈에는 다양한 질환이 나타나게 되는데요오늘은 그 중 눈다래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래끼의 원인과 치료방법 눈다래끼란? 피부에 모공이 있는 것처럼 우리 눈꺼풀에도 다양한 분비샘이 있는데요그 종류로는 짜이스샘, 몰샘, 마이봄샘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 짜이스샘과 몰샘에서 염증이 생기게 되는 것을 겉다래끼라고 하며,마이봄샘에서 생기는 염증의 종류에 따라 속다래끼와 콩다래끼로 분류가 되는데요 쉽게 말하자면, 다래끼는 눈꺼풀을 청결하게 관리하지 못했을 경우눈 속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침투해 눈에 여드름이 올라 오듯이염증이 나타나는 안질환을 말합니다. 다래끼의 원인 눈다래끼의 원인인 세균은 주로 손에..

건조증∙렌즈 2017.11.14

밝은세상안과, 특별한 다초점 백내장 렌즈삽입술

밝은세상안과, 특별한 다초점 백내장 렌즈삽입술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백내장은 50~60대의 연령대가 되면 누구에게나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안질환으로우리 눈 속에서 렌즈역할을 하는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면서시야가 뿌옇게 흐려지는 것을 말합니다. 발생 초기에는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해짐에 따라사물이 뿌옇게 보이는 단순한 시력저하만 나타나지만증상이 악화될수록 눈부심 및 복시 등의 다양한 불편증상이 나타납니다. 백내장이 어느 정도 진행돼 혼탁이 생겼다면 이를 제거하는수술이 불가피하며, 방치하면 추후 교정이 더 까다로워지거나심각한 경우 녹내장 합병증이나 실명에까지 이를 수 있어적절한 시기에 수술을 통해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3D 카탈리스 레이저 사용밝은세상안과 다초점 백내장 렌즈삽입술, 최근에..

라식수술이 가능한 나이는? by 밝은세상

라식수술이 가능한 나이는?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같은 시력교정술이 가능한 나이는 언제부터 일까요? 근시,난시 등의 나쁜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에는흔히 알고 있는 라식,라섹 수술이 있습니다. 라식,라섹은 레이저로 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로수술에 앞서 가장 고려해야 할 부분은 안구성장이 완전히 멈추었는지 여부입니다. 성장이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시력교정술을 받게 되면 수술 후에도안구의 불규칙한 성장으로 인해 눈이 계속 나빠질 수 있는데요보통 레이저 시력교정술은 만 18세 이상의 성인의 한해,6개월 동안 시력변화가 없을 경우 수술이 가능하다고 판단합니다. 가끔 만 18세가 넘었다 하더라도 안구의 성장이 계속되는 경우가 있어정밀검사를 통해 수술가능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답니..

드림렌즈 국내최다 시행 공식인증 by밝은세상

드림렌즈 국내최다 시행 공식인증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잠을 자는 동안, 시력교정이 가능한 드림렌즈국내최다 시행 공식인증 시력교정술의 선두주자인 서울밝은세상안과는비수술적 근시교정법인 드림렌즈(Paragon CRT) 분야에서최다시행을 공식인증 받아 베스트센터로 선정되기도 하였는데요드림렌즈 1세대 안과로 12,000건을 달성하였습니다. 라식,라섹과 같은 레이저 시력교정술을 만 18세 이상의시력변화가 없는 성인에 한해 가능한 수술로눈의 성장이 멈추지 않은 어린이, 청소년이거나시력교정술이 불가능한 분들의 경우 안경이나 드림렌즈가적합한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드림렌즈는 수면중에 착용하는 렌즈로수면시간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킴으로써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절해주고 교정해주는 특수 렌즈입니다. 단..

렌즈삽입술 "당일양안수술" 로 새로운 패러다임 열다!

렌즈삽입술 "당일양안수술" 로 새로운 패러다임 열다!by 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렌.즈.삽.입.술은 각막은 그대로 보존하면서 눈 속에 특수렌즈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주요 수술대상자는 라식,라섹이 어려운 초고도근시, 각막두께가 얇은 근시환자 등이 있는데요 퇴행이나 원추각막, 혼탁 등의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없어 깨끗하고 안정적인 시력개선이 가능합니다. 렌즈삽입술은 눈 속에서 모든 수술과정이 진행되는 고 난이도 수술로 수술 전 안과의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세계최다 32,000건 독보적 수술노하우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2002년 국내에 렌즈삽입술이 도입된 이후부터 현재까지 32,000건 이상을 집도한 전 세계 유일한 안과로 많은 임상경험만큼 다양한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