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9

밝은세상안과 의료진 소개

밝은세상안과 의료진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시력교정술 도입 1세대 안과로20년간 안전한 시력교정술을 위해 꾸준한 연구, 노력을 이어왔는데요오랜 시간 활약을 하다 보니 많은 의료진들과 직원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밝은세상안과의 의료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을 가장 우선시하는대표원장 이종호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이종호 대표원장님은라식라섹 1세대 도입, 밝은세상안과를 개원하신 원장님으로라식,라섹을 비롯해 렌즈삽입술, 노안교정술 등의다양한 시력교정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계십니다. “진정한 최고의 조건은 고객의 마음을더 아는 것입니다”라고 말하시는 이종호 대표원장님,늘 고객만족을 위한 진심 가득한 의료서비스를 시행..

백내장 수술시기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백내장 수술시기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최근 스마트기기의 사용증가와야외활동에 따른 강한 자외선 등으로우리의 눈 속의 수정체 노화가 촉진되고 있는데요이처럼 맑고 투명했던 수정체가 혼탁하게 변하면서시력이 점점 저하되는 것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60대 이상 노년층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백내장이비교적 젊은 층에서도 발생되어 백내장 수술시기 역시빨라지게 됨으로써 주의가 요구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조기 백내장 예방을 위한 정밀검사 및백내장 수술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백내장 원인과 증상은?? 백내장은 눈 안의 수정체가 뿌옇고 혼탁해져시력장애가 발생하는 안질환으로 사물이 번져 보이거나 흐릿하게 보일 수 있으며, 때로는 색상이 원래와 다르게 왜곡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노안은 언제부터 시작될까요? By 밝은세상안과

노안은 언제부터 시작될까요? By 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0 40대가 지나면서 신체의 변화와 함께 우리 눈에도 변화가 생겨 노안이 찾아옵니다. 이러한 노안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나타나며, 최근에는 스마트폰, PC, TV 등 전자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노안이 시작되는 나이가 점점 빨라져 30대부터 노안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노안으로 인한 불편함을 돋보기를 착용하여 보완하는 방법도 있지만 최근에는 노안수술로 안전하게 시력을 교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노_안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노안교정술에 대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안, 백내장과의 차이점은? 노안이란, 나이가 들어가면서 눈 속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조절력이 감소되어 초점이 흐려지게 ..

스마일라식 세계 최초 마스터센터 by 밝은세상

스마일라식 세계 최초 마스터센터 by 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현존하는 다양한 시력교정술 중에서도라식,라섹의 장점만을 결합한 스마일 라식에 대한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계신데요오늘은 스마일라식 병원 중에서도 세계 최초로 스마일라식 마스터 센터로선정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전성은 UP 각막손상은 DOWN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은 라식,라섹보다 수술비가 높은 편이고,무엇보다 의료진의 기술력이 중요해 안과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데요 기존의 라식,라섹처럼 각막 절편을 만들거나각막 상피를 제거하지 않고 3D 입체레이저로 2mm의최소절개를 통해 시력을 개선하는 수술법입니다. 이로 인해 수술부위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무균 상태..

드림렌즈 종류와 가격 by 밝은세상

드림렌즈 종류와 가격 by 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드림렌즈란,시력에 상관없이 매일 밤 착용하는 특수렌즈로안경 착용이 불편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은 물론시력교정수술이 불가능한 성인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수면시간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정, 교정해주는 렌즈로단단한 하드렌즈의 재질로써 각막의 중심을 눌러주는 구조로각막의 굴절력을 낮춰 시력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자기 전에 렌즈를 착용하고, 다음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선명한 시력을 찾을 수 있어 안경이나 렌즈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드림렌즈에 있어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드림렌즈를 갖추고 개인별 맞춤 처방이 가능한데요오늘은 본원의 다양한 드림렌즈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 ..

백내장수술 후 관리 방법 by 밝은세상

백내장수술 후 관리 방법 by 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백내장은우리 눈 속에서 렌즈 역할을 담당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면서 점차 뿌옇고 딱딱하게 변화되는 질환으로시력이 점차 저하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노인성 질환 1위를 차지할 정도로60세 이상이라면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질환으로수술에 대한 관심도 높은 편인데요 오늘은 저희 밝은세상안과의 백내장 수술 관련정보와수술 후 관리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 수술 방법은? 백내장의 대표적인 증상은 시력이 침침해면서 뿌연 시야,겹쳐 보임 등의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초기에는 약물 사용으로 진행을 늦출 수 있으나어느 정도 진행 돼 혼탁이 생겨 생활에 불편을 느낀다면이를 제거하는 수술이 불가피합니다. 방치..

밝은세상안과 렌즈삽입술 20년 역사

밝은세상안과 렌즈삽입술 20년 역사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눈이 많이 나쁜 초고도근시 이거나각막이 얇아 라식,라섹이 어려운 경우에는눈 안에 특수한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렌즈삽입술을 통해 안전하게 시력을 교정할 수 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20년의 역사를 가진 밝은세상안과만의차별화 된 렌즈삽입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렌즈삽입술은 초고도근시도 수술이 가능할 만큼 시력교정 범위가 넓고각막을 절삭하지 않고 삽입되는 방법으로 진행되기에시력회복이 빠름은 물론 더욱 안전하게 시력개선이 가능한데요 각막과 관련된 원추각막, 근시퇴행, 혼탁 등의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없어 더욱 안전한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렌즈삽입술은 눈 속에서 모든 수술과정이 이루어지는고 난이도 수술로 ..

안전한 라식라섹 레이저 최신 레이저장비 by.밝은세상

안전한 라식라섹 최신 레이저장비 by.밝은세상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0 불편한 안경과 렌즈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라식,라섹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최상의 수술결과를 위해 해당병원의 안전성, 수술경험과 노하우, 의료진의 기술력, 레이저장비 등을 철저하게 체크해봐야 하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저희 밝은세상안과의 라식라섹 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라식 라섹에 대해 알아볼까요? 라식은 각막 절편(뚜껑)을 팸토세컨 레이저로 생성하여 젖힌 후 엑시머 레이저로 시력을 교정한 다음 다시 덮는 방법이며, 라섹은 라식과는 다르게 각막 절편(뚜껑)을 만들지 않고 엑시머 레이저로 각막 상피를 벗겨낸 후 시력교정 후 보호렌즈를 일정기간 착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차이점으로 라식과 라섹 수술의 ..

밝은세상안과 수술 전 검사시스템

밝은세상안과 수술 전 검사시스템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무엇보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시력교정술을 위해서는수술 전 사전 정밀검사를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해야 하는데요안과마다 검사 장비와 항목 등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꼼꼼하게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국내안과 최초로 JCI 3차 연속 인증을 획득한 곳으로세계적인 안전매뉴얼을 기반으로 수준 높은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본원에서 수술 전 진행되고 있는 정밀검사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수술 전 검사시스템 라식, 라섹, 3D스마일엣지, 렌즈삽입술, 노안교정술 등모든 시력교정술에 있어 각막, 망막에 대한 면밀한 검사는 필수입니다.저의 밝은세상안과는 첨단 검사장비 보유로 수술 전 60여 가지의정밀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