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6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by.밝은세상안과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각종 모니터와 스마트폰, TV 등의 전자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경우눈의 피로가 심할 수 밖에 없는데요눈은 한번 손상되면 회복이 불가능하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눈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해로운 영향을 끼치는자외선과 블루라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태양에서 방출되는 자외선(UV)은 가시광선보다 짧은 파장으로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에너지를 많이 가지고 있어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장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노화는 물론 눈의 각막에 염증을 일으키거나 백내장, 망막변성 등과 같은안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차단해야 하는데요. 따라서 자외선이 강한 시간대는 외출을 삼가..

서울안과 JCI 3차 인증 획득 by.밝은세상

서울안과 JCI 3차 인증 획득 by.밝은세상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시력교정술을 계획하고 병원을 알아볼 때,무엇보다 안전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수많은 안과 중에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겁니다. 라식, 라섹 시력교정술 1세대 서울안과로 유명한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20년간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한 결과최근 국제의료인증인 JCI 3차 인증을 획득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의원급 최초 JCI 3회 연속 인증 획득 먼저 JCI란, 세계보건기구 WHO가 인정한 세계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의료기관 인증제도로 안전한 병원에 대한 평가 기준이 되고 있는 제도로 이는 환자의 안전성과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환자의 내원부터 퇴원까지 치료 전 과정을 다각적..

3대 실명 안질환 예방 by.밝은세상안과

3대 실명 안질환 예방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한국인의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행복한 노후를 위해신체의 건강과 함께 안과질환 예방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데요 특히 40대가 지나면 노안으로 인해 근거리 시력이 저하됨은 물론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등의 노인성 안질환도 발생할 수 있어안질환 '예방'을 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유전되는 안질환의 경우 조기발견이 가장 중요하기에빠른 눈 건강관리 시작이 필요한데요오늘은 3대 실명 안질환인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의 3대 실명 원인 3대 실명 안질환은 초기에 뚜렷한 자각 증상이 없으며한번 발병하면 완치가 어려워 평생 관리와 치료를 병행해야 하는데요 녹내장은 시각정보를 ..

40대 이후 시력교정은 노안수술로 !

40대 이후 시력교정은 노안수술로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40대가 지나면서 신체의 변화와 함께 눈에도 변화가 생겨 노_안이 진행됩니다. 노안은 책을 보거나 모니터를 볼 때 침침해지고 가까운 것이 잘 보이지 않게 되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눈 속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조절력이 감소되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또렷하게 볼 수 없게 됩니다. 또한 노안이 시작되는 40세 이후에는 백내장이나 녹내장, 황반변성과 같은 각종 안질환이 생기기 쉬워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 눈 상태를 점검하고 발생할 수 있는 안질환에 대해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노안을 해결하기 위한 노안수술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노안수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안을..

미세먼지와 안구건조증.

미세먼지와 안구건조증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포근한 날씨, 나들이 가기 딱 좋은 요즘하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 질환을 물론눈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져 문의가 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호흡기 질환뿐만 아니라 안구건조증, 결막염 등과 같은 안질환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요오늘은 그 중 가장 흔한 질환인 안구건조증 예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눈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 미세먼지는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아주 작은 입자의 부유물질로대부분은 자동차의 배기가스나 주행 중 도로에서 발생하는먼지에서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이외에도 중국발 황사와 같은 바람의 영향으로이웃나라의 대기 오염이 국내로 넘어오면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미세먼지는 독성을 유발시키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몸속으로 들어가게 ..

건조증∙렌즈 2017.06.02

밝은세상안과 6월 이벤트 혜택 안내 :D

밝은세상안과 6월 이벤트 혜택 안내 :D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올해로 개원 20주년을 맞이한 저희 밝은세상안과가2017년 4월, JCI 인증 유지 심사를 통과하여 국내 의원급 최초로JCI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 2011년 첫 JCI 인증을 획득한 후, 2014년 2차 인증을 거쳐금번 3차 인증으로 국제적 기준에 부합하는안전한 병원임을 입증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뜻 깊은 해를 기념하고자 6월부터 시력교정술을계획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는데요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밝은세상안과에서 개원20주년을 맞이해검사, 상담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원데이 수술시 추가 2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시간절약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으로시력교정술을 받아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