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 5

드림렌즈 착용과 관리방법

드림렌즈 착용과 관리방법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근시, 난시 등으로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으로는라식, 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술이 있는데요 레이저 시력교정술은 만 18세 이상의 시력변화가 없는성인에 한해 가능한 수술방법으로눈의 성장이 멈추지 않은 어린이, 청소년 이거나시력교정술이 불가능한 분들의 경우안경이나 렌즈 등이 적합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중 청소년 시력교정에 탁월한 드림렌즈는성장기 어린이들의 시력교정은 물론 근시진행 억제 효과도 볼 수 있어 최근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오늘은 드림렌즈의 착용법과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드림렌즈란 무엇일까요 ? 드림렌즈란 시력에 상관없이 매일 밤 착용하는 렌즈로수면시간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굴절이상을 교정해주는 특수..

녹내장과 안압과의 관계

녹내장과 안압과의 관계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우리의 눈은 외부환경에 쉽게 노출되는 부위로환경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는데요눈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들이가장 많이 걸리는 안질환 중의 하나인 녹내장 ! 오늘은 한국인의 3대 실명질환으로 꼽히는 안질환인녹내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 내. 장. 이란 ?? 녹내장은 눈으로 받아들인 빛을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이상이 생겨 시야결손이 나타나는 질환으로 우리 눈 속의 안압은 보통 정상 안압이 10~21mmhg 인데요정상범위 이상으로 안압이 상승하면서 시신경이 눌리거나 혈액공급에문제가 생기면서 시신경 기능 이상을 초래하는 것이 바로 '녹내장'입니다. 녹. 내. 장. 의 증상 녹내장의 증상은 크게 급성과 만성으로 나누어집니다.급성 녹내장의 경..

건조증∙렌즈 2017.03.22

라식, 라섹 후 관리방법

라식, 라섹 수술 후 관리방법 안녕하세요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시력교정 후 좋은 시력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수술 후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관리를 소홀하게 되면 각막혼탁, 빛 번짐, 안구건조증 등의다양한 불편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만족스러운 시력을 위해서는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라식, 라섹 수술 후 관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식과 라섹은 레이저로 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으로라식의 경우는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른 편이지만라섹은 각막상피가 재생될 때까지의 3~5일 정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며성공적인 수술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회복기간 동안 관리에꼭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식, 라섹 후 관리 방법은 ? 라식, 라섹 수술의 경우 각막 상피..

밝은세상안과 ICL렌즈삽입술 세계 심포지엄 좌장 초청 :)

밝은세상안과 ICL렌즈삽입술 세계 심포지엄 좌장 초청 :) 안녕하세요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지난 3월 3일부터 5일까지 저희 밝은세상안과 이종호 대표원장님이‘2017 APAC Visian ICL Experts Meeting’ 에 좌장으로 초청이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진행된 APAC EVO Visian ICL Expert Meeting는 매년 STTAR Surgical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한중일을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안과 전문의들이 대거 참석하여ICL 렌즈삽입술에 대한 논문 및 임상경험 등을 발표하는 자리인데요 2002년 국내에 렌즈삽입술이 도입된 이후로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꾸준히 쌓아온 밝은세상안과의 이종호 대표원장은EVO(아쿠아ICL)의 결과와 아시아의 ICL 렌즈삽입술에 대해 ..

밝은세상안과 3월 이벤트 안내 :)

밝_은_세_상_안_과 3월 이벤트 안내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3월 ~ 시력이 나빠 라식, 라섹 등 시력교정수술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WHO가 인정한 JCI안과의 믿을 수 있는 시력교정술 !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밝은세상안과의 3월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 드리는 사.전.예.약 이벤트 ! 라식,라섹 1세대 안과인 밝은세상에서는 '개원 20주년'을 기념하여 수술비용 부담을 덜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상담신청만 해도 할인 혜택을 드리며, 당일 검사와 수술 시 20만원이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 또한 합리적인 비용이벤트와 함께 모든 수술자에게 각막유전자 5종 검사를 필수로 시행하고 있는데요 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