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3

3D레이저백내장, 시력교정까지 한번에 해결 !

3 D 레이저 백내장, 시력교정까지 한번에 해결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50~60대 이상의 연령대는 눈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백내장과 같은 노인성 안질환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백내장이란, 눈 속의 카메라 역할은 하는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면서 시력이 저하되는 것을 말합니다. 초기에는 약물로 조절하며 추이를 관찰하지만 어느 정도 진행돼 혼탁이 생겼다면 이를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백내장과 시력교정이 동시에 해결 가능한 밝은세상안과의 3 D 레이저 백내장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존 백내장 수술 방법과의 차이점은 ? 기존의 백내장 수술은 칼과 초음파 장비로 진행이 되어 의료진의 손 기술력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은 편이었는데요 최근, 기술력이 ..

밝은세상안과 :: 20주년 알려드립니다 ~:D

밝 은 세 상 안 과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0 더 큰 밝은 세상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저희 병원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였는데요, 이를 기념하여 오늘은 저희 서울 부산 밝은세상안과의 걸어온 길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시작과 현재 밝은세상안과는 시력교정술의 불모지였던 국내에서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의 시력교정술을 도입한 1세대 안과로 1997년 부산 밝은세상안과 개원을 시작으로 20년 동안 꾸준한 연구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였는데요, 대한민국 의원급 최초 JCI 재인증 획득! 그 결과 시력교정술 375,000 건을 돌파하였으며,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2017년 2월 기준 합계) 풍부한 수술 경험과 노..

렌즈삽입술 회복기간 빠르게 원한다면,

렌즈삽입술 회복기간 빠르게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D 시력이 많이 나쁜 초고도 근시이거나각막이 얇아 라식,라섹이 어려운 경우에는눈 안에 특수 렌즈를 삽입하는 렌.즈.삽.입.술.을 통해시력을 교정할 수 있는데요 각막 손상이 없어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고시력회복 또한 빠르기 때문에많은 분들이 렌즈삽입술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고 계십니다. 이러한 렌즈삽입술은 눈 속에서 모든 과정이 이루어지는고/난이도 수술로 의료진의 기술력에 따라수술결과가 좌우될 수 있기 때문에 안과 선택이 매우 중요한데요 오늘은 ICL 렌즈삽입술 분야에서 29,000건의세계 최다 건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10월 기준)8년 연속으로 월드베스트안과에 선정된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렌즈삽입술 회복기간에 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