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 4

내 눈을 위한 안구건조증 예방법 알아보기 !

내 눈을 위한 안구건조증 예방법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추운 겨울철, 히터로 인해 건조한 실내환경과 매일 사용하는 컴퓨터와 스마트폰 때문에 안.구.건.조.증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우리나라 성인의 약 75% 이상이 갖고 있는 흔한 질환인 안구건조증 ! 대표적인 증상에는 이물감, 충혈, 눈시림, 뻑뻑함 등과 같은 증상이 있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안구건조증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구건조증은 눈물이 부족하여 안구표면이 손상되어 이물감, 자극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으로 눈물층이 불안정해지면서 쉽게 마르거나 넘치는 것을 말합니다. 안구건조증이 생기면 피로감, 뻑뻑함, 가려움, 눈부심, 충혈, 눈물량이 증가하는 등 여러 불편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밝은세상안과 겨울맞이 라식라섹이벤트 :D

밝은세상안과 겨울맞이 라식라섹이벤트 :D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어느덧 2016년도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새해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라식,라섹을 계획중이실텐데요 ~ 국내의원급 최초로 JCI 재인증을 획득한 안과의 믿을 수 있는 시력교정술 !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특별한 라식라섹_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오늘은 바로, 그 특급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 ^^ ▶ 3종 할인 쿠폰 찬스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 드리는 12월의 라식라섹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내에 상담 신청하는 모든 분들에게 3종 할인 쿠폰을 발행해드리고 있는데요 최대 30만원의 할인쿠폰을 통해서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은 줄이고 더욱 만족스..

난시교정까지 원한다면? 토릭아쿠아ICL !

난시교정까지 원한다면? 토릭아쿠아ICL ! 각막이 얇거나 눈이 많이 나쁜 초고도근시인 분들도 안전하게 시력을 교정할 수 있는 ‘렌즈삽입술’ 이 렌즈삽입술도 여러 종류가 있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특히 근시 뿐 아니라 난시까지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난시도 같이 교정할 수 있는 수술법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난시 교정 렌즈삽입술 중, 토릭아쿠아ICL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여기서 난시란 ? 난시란, 초점이 망막에 하나로 맺혀 있지 않고 여러 개로 맺혀 사물이 겹쳐 보이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가벼운 난시는 누구나 다 갖고 있지만, 난시가 심한 경우 계속해서 초점을 맞추기 위해 눈이 노력하기 때문에 쉽게 피로해지면서 통증이나 두통, 충혈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렌즈삽입술 과..

드림렌즈 효과 한달 체험 이벤트 :)

드/림/렌/즈 효과 한달 체험 이벤트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D 올 여름 ‘엄마가 뭐길래’ 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 축구선수 은퇴 후 해설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중인 안정환씨의 자녀분들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를 찾아왔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꾸준하게 본원에서 진료를 보고 있었는데요 현재 안정환씨의 아들 리환군은 드/림/렌/즈를 착용하면서 더 이상 시력저하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여기서, 드림렌즈란 ? 수면중의 렌즈로 자기 전 착용하여 수면시간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킴으로써 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절해주고 교정해주는 특수 콘택트렌즈로 다음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 안경이나 렌즈 없이 교정된 시력으로 생활이 가능합니다. 드림렌즈는 눈에 착용한다는 것은 동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