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 5

서울부산 라식수술가격 만족스러운 혜택

서울부산 라식수술가격 만족스러운 혜택_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겨울방학을 앞둔 요즘, 시력이 좋지 않은 분들은 라식이나 라섹을 계획하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수많은 안과중에서 어떤 곳이 안전할지 또 라_식수술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고민이 되실 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는 저희 서울부산 라식수술가격 혜택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가격혜택에 대해 알려드리기에 앞서 시력교정수술은 눈을 교정하는 수술인 만큼 무엇보다 ‘안 전’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데요 라식1세대 안과인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가장 공신력있는 의료기관 인증제도인 국제의료인증 JCI 인증을 국내의원급 최초로 2차례나 획득하였으며, 현재는 3차 인증을 준비중으로 세계적으로 안정성을 입증 받은..

압구정 스마일라식 잘하는 안과 :)

압구정 스마일라식 잘하는 안과 :) 안녕하세요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D 빠른 회복과 높은 안전성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수술인 스.마.일.라.식! 오늘은 압구정에서 스마일라식을 잘하기로 소문난 라식 1세대 안과인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스마일라식 수술 노하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스.마.일.라.식 이란 ? 스/마/일/라/식은 라식처럼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고 레이저가 각막의 표면을 그대로 투과하여 각막실질에 교정량만큼 시력을 교정한 뒤, 최소절개로 이를 제거하는 방법의 시력교정수술입니다. 이런 원리를 통해 각막표면의 손상을 최대한 줄일 수 있어 절편과 관련된 부작용 예방할 수 있으며 라식과 비교해 회복기간이 짧고 통증이 적은 것은 물론 라섹처럼 외부 충격에도 강해 안전성이 높..

라식수술부작용, 확실하게 예방하기 !

라식수술부작용, 확실하게 예방하기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D 시력이 나쁜 경우, 이를 교정하기 위해누구나 한번쯤은 라.식.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기술이 좋아져 안전해졌다고 해도어떤 수술이건 부작용의 위험은 있을 수 있는데요.대부분 라식수술부작용에 대해 정확한 정보 없이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위해서는해당병원이 보유한 laser장비와 검사내용,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등을 꼼꼼하게 체크를 해보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안전한 수술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안전시스템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식은 각막뚜껑을 만들어 교정량만큼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원리의 수술로, 라식수술부작용이라고 하면 근시퇴행..

렌즈삽입술 회복기간 원데이로 해결 !

렌즈삽입술 회복기간 원데이로 해결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초고도근시이거나 각막이 얇아 라식,라섹이 어려운 경우 렌즈삽입술을 고려해볼 수 있는데요. 눈 안에 특수한 렌즈를 삽입하는 만큼 의료진의 기술력에 의존하는 수술로 안과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ICL 렌즈삽입술 분야에서 29,000건의 세계 최다 수술 기록을 달성하고, (2016년 10월 기준 서울,부산 합계) 8년 연속 월드베스트안과로 선정된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렌즈삽입술 회복기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렌즈삽입술은 각막을 건드리지 않고 최.소.절.개.창을 통해 렌즈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레이저 시력교정술에 비해 회복이 빠르고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른 수술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모든 사람..

2017년 수험생라식 할인이벤트 :0

2017년 수험생라식 할인이벤트 :0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하신 수험생 분들 ~ 끝까지 조금만 더 힘내시고, 부디 좋은 성과 이루시길 바랍니다 :) 수능이 끝나면 많은 일들이 하고 싶어지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이 라식 수술이 아닐까 싶습니다. 라식 수술은 만 18세 이상, 갓 수능을 끝낸 수험생 분들이라면 수술이 가능하신데요. 최근 6개월간 시력의 변화가 없었는지 정밀검사를 통해 확인 후 수술을 계획해야 합니다. 본원에서는 안전한 수험생라식을 위해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하셔서 정밀검사 후 시력의 변화가 없는 분들에게 시력교정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라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