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 5

각막강화라식으로 각막손상은 줄이고 안전성 강화 !

각막강화라식으로 각막손상은 줄이고 안전성 강화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0 시력교정술을 고려 중이시라면, 수술 후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그렇다면 ‘수술 후 부작용이 나타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특히 라식, 라섹과 같은 레이저 시력교정술은 각막을 직접적으로 절삭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각막을 깎게 된다면’ 각막이 얇아지거나 약해지게 되면서 모양이 유지되지 못하고 변형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각막이 앞으로 돌출되는 원추각막이나 근시 퇴행 등의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무엇보다 고도근시의 경우, 기준치에 부합되는 조건이라 하여도 각막절삭량이 일반인보다 많은 만큼 수술 후 각막이 약해질 확률이 높아 부작용 우려가 크죠. 때문에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대리인 지참서류 (동의서/위임장) 안내 :0

밝은세상안과 대리인 지참서류 (동의서/위임장) 안내 :0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본원에서 수술 또는 진료를 받으신 후 각종 서류 발급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시죠? 이럴 때 본인이 방문하기 어려워 대리인이 방문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신데요, 의료법상 본인이 아닌 분이 방문하실 때는 추가적인 증빙 서류가 꼭 필요 합니다. 오늘은 대리인 내원 시 지참하셔야 할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리인이 방문하실 경우 의료법에 따라 대리인의 서류발행 시 동의서와 위임장을 작성하고, 가족증명서류를 함께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대리인 방문이 필요한 고객분들을 위해서 홈페이지에 동의서와 위임장 양식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공식홈페이지(www...

라식수술 후 렌즈착용은 ??

라식수술 후 렌즈착용은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D 현재 많은 분들이 시력교정술을 받고 계신데요. 시력교정술을 한 후에도 미용목적으로 렌즈 착용을 원해 “ 라식수술 후 렌즈를 착용해도 되나요? “ 라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술 후에도 크고 또렷한 예쁜 눈을 위해서는 렌즈를 포기할 수 없기 때문일 텐데요 ~ 오늘은 시력교정술 후 렌즈착용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식, 라섹수술 후 렌즈 착용은 가능합니다. ^^ 하지만, 렌즈착용으로 눈이 예뻐보이는 효과는 기대할 수 있지만, 렌즈자체는 눈 건강에 좋지않기 때문에 착용을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수술 후 렌즈착용은 가능하지만, 미용렌즈나 소프트렌즈처럼 말랑말랑한 재질의 렌즈는 함수율이 높아 주변 수분을 빨아들이는..

라식검사, 밝은세상안과에서는 ??

라식검사, 밝은세상안과에서는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0 무엇보다 안전하고 개개인의 눈에 맞는 맞춤형 시력교정술을 위해서는 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해 눈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는데요. 특히 라식, 라섹은 레이저로 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방법으로, 각막부위의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가능한 수술종류가 결정이 되기 때문에 라식검사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은 라식1세대 안과인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수술 전 정.밀.검.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국내의원급 최초로 JCI인증 ! JCI 국제의료인증은 WHO(세계보건기구)가 인정한 세계적으로 가장 공신력이 있는 의료기관 인증제입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국내의원급 최초로 JCI..

렌즈삽입수술, 밝은세상만의 노하우.

렌즈삽입수술, 밝은세상만의 노하우.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눈 속에 특수한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렌즈삽입수술은 시력이 많이 나쁘거나 각막이 얇은 분들이 많이 하고 있는 수술방법인데요. 라식, 라섹의 경우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이지만, 렌즈삽입술은 의료진 기술력에 의존하는 수술로 안전한 수술을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하고 실력 있는 안과에서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기존에 진행된 렌즈삽입술은 방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홍채에 작은 구멍을 뚫어주는 수술을 먼저 시행 후 렌즈삽입수술을 진행하였는데요. 한 단계 더 발전된 아.쿠.아 ICL은 렌즈 정 중앙에 구멍이 뚫려 있기 때문에 홍채절개술 없이 수술진행이 가능해 그로 인한 수술 부작용 가능성을 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