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 5

스마일라식병원, 밝은세상안과는 무엇이 다를까?

스마일라식병원, 밝은세상안과는 무엇이 다를까? 안녕하세요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최근 라식, 라섹의 장점이 더해진 스.마.일.라.식. 수술이 시력교정술을 고려중인 분들에게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각막손상이 적고, 건조증 유발도 절반 이하로 퇴행 확률을 최소해주는 장점이 있으며, 회복이 빨라 다음날부터 세안, 샤워, 화장, 가벼운 운동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선호하는 수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같은 스.마.일.라.식.은 일반 라식처럼 각막절편을 만들거나 라섹처럼 각막상피 벗겨내지 않으며, 3D 입체 레이저가 ‘각막 실질’만을 제거하므로 풍부한 노하우와 기술력이 필요한 수술방법인데요. 오늘은 저희 병원의 차별화된 점과 독자적인 노하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밝은세상안과 10월 진료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

밝은세상안과 10월 진료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다가오는 10월 본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10월 진료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개천절은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한 국경일로,본원에서는 10/3일(월) 휴진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검사 및 진료를 원하는 분들은 진료 일정을 체크해 내원 전전화 및 온라인을 통해 예약 후 내원해주시길 바랍니다~:D ▼ 온라인 예약하기 ▼ - 진료 문의 - ◆ 서울점 : 02-3443-0880◆ 부산점 : 051-805-1100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공식 홈페이지

눈좋아지는방법? 이제는 아이아쿠아케어로 관리하세요! by 밝은세상안과

눈좋아지는방법? 이제는 아이아쿠아케어로 관리하세요!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유난히 폭염으로 힘들었던 여름이 지나고, 추석을 코앞에 둔 가을입니다. 가을은 봄만큼이나 사계절 중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계절인데다,그 동안 쌓여왔던 눈의 피로가 더해져 이물감, 충혈, 시력저하를 느낄 수 있습니다.이렇게 눈에 나타나는 이상 증상은 두통, 어깨 결림, 목 통증까지 신체 전반에 걸쳐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눈좋아지는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을 소개드립니다~! 저희 밝은세상안과의 아이아쿠아케어 프로그램은현재 눈 상태 및 불편한 증상, 주변 생활 환경을 면밀하게 파악해 눈의 피로로 인한 각종 불편사항을 완화시킬 수 있는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검사 – 진료 –..

밝은세상안과 2016년 하반기 정밀검사 일정 안내

2016년 하반기 정밀검사 실시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시력교정수술 후에도 좋은 시력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수술 후 어떻게 눈을 관리하느냐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에 저희 안과는 수술 후를 초기/ 중기/ 장기로 나누고,시기별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1년에 2번 - 상하반기 정밀검사로 고객들의 눈 상태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6년 하반기에 진행하게 될 정밀검사를 안내드립니다. -정밀검사 일정- ● 일시 : 2016년 9월 26일 ~ 11월 25일● 진료일정 : 월, 화, 목, 금요일(토요일 제외) ● 대상 : 본원 수술 후 3개월이 지난 고객님(100%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예약 후 내원) ● 소요시간 : 약 30분 ~ 1시간 (눈 상태에 따..

밝은세상안과 9,10,11월 시력교정술 혜택 안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9,10,11월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저희 안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시력교정수술비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1. 지금 상담 신청만 해도, 무조건 10만원 빼!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지금 상담신청을 하기만 해도라식, 라섹 , 3D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등 시력교정수술을 받는 분들과드림렌즈 구매자에게 10만원을 SAVE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본 이벤트는 11월까지 적용 가능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죠~?!^^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수술하는 분들에게는 수술비 할인과 함께20만원 상당의 각막유전자 5종검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막 유전자검사는 라식, 라섹과 같은 레이저 시력교정술 전, 실명까지 이어질 수 있는유전자 질환인 '각막이상증' 유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