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 5

백내장과 시력교정을 한 번에! 올인원 레이저백내장수술

백내장과 시력교정을 한 번에!밝은세상의 올인원 레이저 다초점 수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오늘은 기존에 칼과 손으로 진행되던 백내장수술 과정을레이저로 진행해 더욱 안전하고 정교한 수술이 가능해진저희 밝은세상안과의 올인원 레이저 다초점 수술을 소개합니다~:D 백내장 수술, 꼭 필요할까? 백내장은 60세 이상이라면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잇는안질환으로, 눈 속에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점차 뿌옇고 딱딱하게변화되어 침침한 시력/ 뿌연 시야/ 겹쳐 보임 등의 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초기 백내장은 약물로 조절하며 추이를 관찰하지만 어느 정도 혼탁이생겼다면, 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이 반드시 필요합니다.이를 방치할 경우 수정체의 경화 정도가 심해 수술이 더 까다로워 지..

밝은세상안과 추석연휴 진료일정 알려드립니다~:D

밝은세상안과 추석연휴 진료일정 알려드립니다~:D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기승을 부리던 무더위도 한 풀 꺾이고, 8월도 끝나가고 있습니다.다가오는 9월에는 추석연휴가 있어 연 이은 휴일을 이용해시력교정술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의진료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본원에서 검사와 진료, 수술을원하는 고객님께서는 온라인(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예약 후 내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전화 예약 & 문의서울 : 02-3443-0880부산 : 051-805-1100 추석 연휴 온라인 예약하기>> 9/12일 월요일에는 야간수술도 진행하고 있으니월차를 내고 퇴근 후 수술을 원하는 직장인이라면,참고해서 일정 잡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D ※ ..

원추각막증 걱정된다면, 각막강화라식라섹으로!

원추각막증 걱정된다면, 각막강화라식라섹으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원하실 텐데요. 수술의 안전성이 높아졌다고는 하지만 여러 가지 부분이 만족되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특히 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라식, 라섹과 같은 레이저 수술은 심하면 실명까지 이어질 수 있는 원추각막에 대한 우려가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D 원추각막증이란? 우리 눈의 각막은 단백질 성분 중 하나인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고, 외부의 압력과 눈 속의 압력을 서로 견딜 수 있도록 겹겹이 서로 맞물린 형태를 지니고 있는 견고한 구조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식, 라섹과 같은 레이저 수술은 각막..

난시근시 심한 경우, 시력교정술은?

난시근시 심한 경우, 시력교정술은?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평소 두꺼운 안경을 착용하는 고도근시 이상, 그리고 안경을 껴도 사물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는 고도난시 이상인 분들은 라식, 라섹 같은 시력교정술이 가능한지 부작용 위험이 더 높은 것은 아닌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이렇게 난시근시가 심한 분들이 수술 전 궁금해 하는 부분을 모아 알려드리겠습니다~:D 근시, 난시, 원시는 무엇일까? 우리가 사물을 보는 것은 눈으로 들어온 빛이 각막, 수정체 등에서 굴절되어 망막에 초점을 맺고 이것이 시신경을 통해 대뇌의 시각중추로 전달되어 인식하는 것입니다. 이 때 안구의 총 길이 차이나 각막의 만곡도(굽은 정도), 수정체의 만곡도 등의 원인으로 굴절이상이 발생하면 망막표면에 상이 ..

백내장수술방법 초음파부터 레이저까지 by 밝은세상

백내장수술방법 초음파부터 레이저까지 by 밝은세상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백내장수술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어떤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 되는지,그리고 어떤 안과에서 수술해야 안전한지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저희 밝은세상은 카탈리스를 비롯해 루메라700, 인피니티 등 최첨단백내장수술장비를 보유하고, 별도의 백내장 수술실을 운영하고 있으며백내장을 포함한 18,000건의 (2016년 7월 기준)노안수술 경험을 갖춘 곳인데요.오늘은 저희 안과에서 진행중인 백내장수술을 소개 드리겠습니다~:D 칼과 초음파를 이용한 백내장수술방법 백내장은 우리 눈 속에 투명한 수정체가 나이가 들면서 혼탁해져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면서 시야가 뿌옇게 흐려지는 증상입니다.일단 백내장 진단을 받으면 약물로 진행 속도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