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 7

라식검사의 정석, 밝은세상은 뭐가 다를까?

라식검사의 정석, 밝은세상은 뭐가 다를까?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을 준비하는 분 중에는 안과 마다 정밀검사는 비슷하다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또한 병원마다 검사 장비와 항목 등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검사 수준까지 비교해 수술받을 안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술 전 정밀검사는 수술 적합성을 체크하고, 내재된 부작용 가능성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는만큼 철저하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JCI국제의료인증으로 세계적인 안전관리 수준을 검증 받은 저희 밝은세상은 대형병원급 첨단 검사 장비를 갖추고 수술 전 60여가지 항목의 정밀검사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라식검사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저희 밝은세상안과의 정밀검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소개드리겠습니..

렌즈삽입술비용도 합리적인 세계 최다 수술 병원!

렌즈삽입술비용도 합리적인 세계 최다 수술 병원!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렌즈삽입술은 라식, 라섹과 같은 레이저 시력교정술에 비해 가격대가높은 편이기도 하고, 의료진의 기술력(손기술)에 따라 수술 만족도가달라질 수 있어 신중한 안과 선택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ICL 렌즈삽입술 28,000건의 세계 최다 기록을 보유한저희 밝은세상의 렌즈삽입술 노하우와 비용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D 렌즈삽입술은 -9D 이상의 초고도근시분들도 수술이 가능할 만큼시력 교정 범위가 넓고, 각막을 절삭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라식, 라섹과 같이 퇴행이나 혼탁과같은 각막 관련 부작용의 위험성을 최소화 했습니다. 하지만 눈 속에 렌즈를 삽입해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 과정은 고난도의 기술력..

드림렌즈부작용 걱정 없는 밝은세상! 한달 체험 이벤트

드림렌즈부작용 걱정 없는 밝은세상! 한달 체험 이벤트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여름방학은 아이들이 렌즈에 충분히 적응할 수 있어 드림렌즈를 시작하기좋은 시기인데요. 일반 렌즈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이기도 하고 아이들이착용하는 렌즈인 만큼 안전성에 문제는 없는지, 궁금한 점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드림렌즈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드림렌즈의 안전성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 눈 나쁜 우리 아이, 드림렌즈 착용하는 것이 좋을까? 드림렌즈는 하드타입의 렌즈가 교정이 필요한 만큼 각막의 중심부를 눌러줘시력을 교정하는 특수렌즈로, 자기 전에 렌즈를 착용하고 아침에 렌즈를제거하면 낮 동안 안경이나 렌즈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드림렌즈는 연령제한이 없어 성인도 착용 가능한 렌즈지만특히 성..

부산 스마일라식, 마스터센터에서~!

부산 스마일라식, 마스터센터에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올 여름 부산에서 스마일라식을 준비 중인 분들이라면어떤 기준으로 안과를 선택해야 될 지, 고민 되실 것 같습니다. 스마일라식은 라식, 라섹보다 수술비가 높은 편이고,기술력이 중요해 안과 선택을 더욱 신중하게 해야 하는데요. 저희 안과는 국내 안과 중 유일하게 스마일마스터 센터로 선정,최근에는 2017년형 최신 장비를 도입해 '3D스마일엣지' 를 진행하는 등우수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스마일라식을 위해 부산은 물론경남권에서도 많은 분들이 스마일 수술을 위해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희 안과의 스마일라식이 어떤 특별한 점이 있는지,하나씩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D 부산 스마일라식, 왜 밝/은/세/상/안/과/일까? 스마일라식은 레..

밝은세상안과의 외래진료센터를 소개합니다~:D

밝은세상안과의 외래진료센터를 소개합니다~:D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저희 안과가 라식·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술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지만,시력 교정을 위한 검사 및 수술만 하는 안과는 아닌데요. 최첨단 검사장비와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갖춘 안과 전문의가 일반 시력검사를 비롯,다래끼, 결막염과 같은 기본적인 안질환 진료를 볼 수 있는 외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각막과 망막에 대한 치료까지 더해 높은 수준의 외래 진료가 가능합니다.그럼 저희 안과에서 진행 가능한 외래 진료 부분을 하나씩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시력 교정센터 갓 태어난 신생아의 시력은 30cmm 정도의 단순흑백으로 차츰 발달해약 4개월까지 급격하게 발달하게 되며, 만 8~9세경에 시력발달이 완성됩니다. 이 기간 동..

건조증∙렌즈 2016.07.05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밝은세상의 안전관리 시스템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밝은세상의 안전관리 시스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많은 분들이 저희 안과를 선택하고 있는 이유 中 하나!바로 JCI국제인증으로 검증 받은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인데요. JCI인증은 세계보건기구 WHO가 공인한 의료기관평가인증제로 -◇ 병원 내 감염관리에 관한 매뉴얼 준수 여부 ◇ 위기 상황 시 대응 매뉴얼이 구축되어 있는지 여부 ◇ 의료장비의 체계적인 관리 ◇ 주기적으로 화재 예방 교육 및 압과 대피 훈련을 시행, 확인하는지 등- 1,300여가지의 까다로운 평가 항목에 대한 심사를 거쳐 통과해야 하는 것으로밝은세상은 국내 의원급 최초로 JCI재인증까지 성공했으며,현재 3차 재인증을 준비 중입니다. 저희 안과는 이러한 안전 관리 시스템 외에도 환자 분들의 편의를 높..

서울밝은세상안과 ‘엄마가 뭐길래’방송촬영

서울밝은세상안과 ‘엄마가 뭐길래’ 방송촬영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오늘은 ‘냉장고를 부탁해’와 ‘쿡가대표’의 MC를 맡고 있는안정환씨가 최근 아이들과 함께 저희 서울밝은세상안과를방문해 주셔서 그 소식, 전해 드립니다! 안정환씨는 전직 국가대표 축구선수에서 은퇴 후, 예능인으로서도큰 활약을 펼치고 있기도 하지만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이혜원씨와슬하에 1남 1녀를 둔 한 가정의 아버지이기도 한데요. 최근 '엄마는 뭐길래'는 방송을 통해서 안정환씨 가족의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안정환씨가 저희 병원을 방문해주신 내용은 어제 방송되었던'엄마가 뭐길래’ 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서울밝은세상안과 이제명 원장님에게 리원이와 리환이의눈 상태에 대한 설명을 듣고 크게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