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 14

2016년 6월 시력교정술 혜택 안내

2016년 6월 시력교정술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 6월을 맞아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시력교정술이 가능합니다~! 1. 사전 예약 할인, 조건없이 -10만 원 빼 드립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사전예약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월 예약자에 한해 8월까지 수술하는 분들 모두! 신청만 하면 무조건! 10만원을 빼 드립니다! 사전 예약 시 제공되는 스페셜 혜택으로는 각막유전자 5종 검사를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 ) 각막 유전질환은 수술 후 심각한 시력저하를 유발합니다. 따라서 라식, 라섹과 같이 레이저 시력교정술을 시행하기 전에는 각막유전자 검사를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데요. 저희 서울부산 ..

황반변성 치료, 자가진단법 알려드려요 :)

황반변성 치료, 자가진단법 알려드려요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눈은 한번 나빠지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기가 어렵기 떄문에 눈 건강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요. 최근에는 미디어의 대중화로 인해 눈의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눈의 피로가 누적되어 황반변성 환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황반변성 치료와 자가진단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점차 증가하는 황반변성 2014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황반변성을 앓고 있는 사람은 09년 112,000명에서 13년 153,000명으로 연 평균 8%가 넘는 높은 증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50대 이상에서 나타나는 질병이지만 최근에는 20~40대 에서도 증상이 나타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어요. 황반은 망막의 신경조직 중심부위로 빛 ..

라식라섹후기 확인하는 방법!

라식라섹후기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라식라섹 수술을 앞두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실제로 시력교정술을 한 분들의 생생한 후기가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라식라섹후기를 포함해 다양한 시력교정술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려요. ^^ 밝은세상안과 공식 홈페이지 라식, 라섹 수술 등 시력교정술에 대한 가장 정확한 정보는 바로 병원 공식 홈페이지에 담겨있죠. 수술 종류는 물론 방법부터 수술 대상, 장비, 검사 등등 다양한 객관적인 정보가 담겨 있는 곳인데요.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와 함께 라식라섹수술후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은 바로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

드림렌즈(Paragon CRT) 최다 시행 공식 인증!

드림렌즈(Paragon CRT) 최다 시행 공식 인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오늘은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본 원이 드림렌즈(Paragon CRT) 부문에서 2015년 최다 시행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아 우수한 드림렌즈 안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드림렌즈 최다 시행은 The Best Paragon CRT Center in 2015로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시력교정술 분야에 이어 드림렌즈 부문에서도 국내 최다 건수를 달성하면서 ‘드림렌즈도 이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임을증명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드림렌즈는 자기 전 착용하여 수면 시간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킴으로써 근시와 난시 진행을 조정 또는 교정하는 특수 렌즈로 다음날..

아쿠아 ICL & 알티플렉스 세계 1위 렌즈삽입술 달성!

아쿠아 ICL & 알티플렉스 세계 1위 렌즈삽입술 달성!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저희 안과는 라식, 라섹수술과 함께 렌즈삽입술 분야에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놓치지 않고 본원만의 독보적인 수술 노하우를 통해 안전한 시력개선을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이에 ICL, 아쿠아ICL 세계 최다 수술에 이어 알티플렉스 렌즈삽입술 분야에서도 마스터 센터 & 닥터 선정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렌즈삽입술 전 분야에서 안전하고 정교한 수술을 시행함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 전, 후방 렌즈삽입술 세계 1위, 밝은세상안과 렌즈삽입술은 홍채를 기준으로 앞에 위치하면 전방렌즈삽입술, 홍채 뒤에 위치하면 후방렌즈삽입술로 나뉘게 됩니다. 전방렌즈삽입술로는 알티산, 알티플렉스가 있고 후방렌즈삽입술로..

압구정안과 :: 여름휴가를 위한 시력교정술 선택법

압구정안과 :: 여름휴가를 위한 시력교정술 선택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어느덧 5월 중순에 접어들었는데요. 봄이 온 것이 무색할 만큼 한 낮 기온은 여름을 생각하게 할 만큼 햇살이 강렬하답니다. 이에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분들은 5월부터 미리미리 시력교정술을 준비하게 되죠. 오늘은 여름 휴가 전 시력교정술을 계획하는 분들께 압구정안과인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우수한 시력교정술과 할인혜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5월 특별혜택! 정밀검사 & 각막 유전자 검사 지원 라식, 라섹과 같이 시력교정술을 준비하는 분들은 비용적인 면을 놓칠 수 없는데요. 압구정안과인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5월 한 달간! 수술 여부에 관계 없이 모든 검사 고객에게 60여가지 정밀검사와 각막 유전자..

라식과 라섹의 차이점 보완 방법 : )

라식과 라섹의 차이점 보완 방법 : )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점차 기온이 올라가면서 야외 활동이 많아지게 되는데요. 여름철 물놀이를 위해서 지금부터 시력교정술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력교정술을 고려하는 분들은 대부분 라식과 라섹의 차이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또 더 나은 수술법은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데요. 오늘은 라식과 라섹의 차이점은 물론,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릴게요. ^^ 라식과 라섹의 차이점 _ 수술방법 레이저로 각막을 교정하여 시력을 개선하는 라식, 라섹은 수술 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라식은 각막상피 부분을 뚜껑처럼 절편을 제작해 열어둔 후 각막 실질층을 레이저로 절삭하여 시력을 개선하게 됩니다. 열어두었던 각막 절편을 덮어주면 수술이..

스마일라식병원 세계최초 마스터센터에서!

스마일라식병원 세계최초 마스터센터에서! 안녕하세요.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다양한 시력교정술 중에서도 라식, 라섹의 장점을 더한 스마일라식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마일라식병원 중 세계 최초로 스마일라식 마스터센터로 선정된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차별화된 수술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스마일라식병원을 찾고 있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 안전성은 UP! 각막 손상은 DOWN! 스마일라식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각막 절편을 만들거나 각막 상피를 제거하지 않는다는 점이죠. 기존 라식, 라섹 수술에서는 각막 표면에 변화를 주어야만 각막 실질을 제거하여 시력을 개선할 수 있었는데요. 스마일라식의 경우 뉴비쥬맥스 레이저가 각막 표..

철저한 백내장 수술 전 정밀검사는 필수입니다!

철저한 백내장 수술 전 정밀검사는 필수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 본격적으로 눈의 노화가 나타나는 노안이 발생하는 40대 이후에는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서 눈 건강의 관리를 진행해주어야 하는데요. 특히 노안과 백내장은 발생 시기와 초기 증상이 비슷해 자칫 혼동할 수 있어서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백내장 검사는 철저한 정밀검사의 기본 백내장 수술시기를 놓치게 되면 수정체의 혼탁이 심해지면서 경화가 발생해 녹내장 등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까다로운 수술로 인해 고난도의 수술 노하우가 필요하답니다. 이에 철저한 백내장 검사로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수술은 젊은층에 비해 회복력이 많이 떨어지는 중, 장년층이..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 할인이벤트 :D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 할인이벤트 :D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안과는 연령별, 개인의 노안 진행 정도에 따라서 맞춤형 노안교정술을 시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실텐데요. 40대 초기 노안일 경우 레이저로 각막을 교정하는 40라식과 50대 이상에서 어느정도 노안이 진행된 경우에 시행하는 노안렌즈삽입술, 그리고 노안과 백내장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다초점 인공수정체삽입술로 구분 지을 수 있습니다. 바로 4. 5. 6 노안교정술이죠. ^^ 오늘은 눈 속에 특수 렌즈를 삽입해 노안을 개선할 수 있는 노안렌즈삽입술 중 프레스비아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할인혜택까지 함께 알려드릴게요. : )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은 말 그대로 친수성이 높은 프레스비아 렌즈를 눈 안..

알티플렉스 월드 마스터 센터 & 닥터 선정!

알티플렉스 월드 마스터 센터 & 닥터 선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오늘은 저희 안과의 알티플렉스 렌즈삽입술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 알티플렉스 렌즈의 본사인 네덜란드 OPHEC社로부터 ArtiLens The World Master Doctor 이종호 대표원장이 임명되었고, ArtiLens The World Master Center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 선정되었습니다. ^^ ▲ArtiLens The World Master Doctor 이종호 대표원장 선정 ▲ArtiLens The World Master Center 선정 알티플렉스 렌즈삽입술 분야에서 본원의 독보적인 수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임상 및 수술결과를 인정받아 세계적인 알티플렉스 마스터 닥터 & 센터로 인..

서울밝은세상안과 확장 오픈기념 EVENT!

서울밝은세상안과 확장 오픈기념 EVENT!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서울밝은세상안과가 자체적인 리뉴얼을 통해 확장 오픈했습니다. 한양타운 빌딩 2층에 위치한 수술센터와 외래진료센터를 포함해 시력노안 연구센터를 확장, 오픈 하면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죠. ^-^ ▲시력노안 연구소와 카페 르블루가 위치한 공간입니다. ▲라식, 라섹 등 시력교정수술이 이뤄지는 종합수술센터입니다. ▲더 밝아진 서울밝은세상안과 엘리베이터 홀입니다. 저희 서울밝은세상안과는 시력노안연구센터를 갖추고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수술센터와 외래진료센터가 위치한 곳으로 확장, 오픈 하면서 더욱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 하게 되었습니다. 시력교정수술에 대한 체계적인 의료 인프라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