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 8

밝은세상안과의 전문화된 백내장 정밀검사 프로그램

밝은세상안과의 전문화된 백내장 정밀검사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 나이가 듦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우리의 눈에도 노화가 오는데요. 노화에 따라 눈 속 수정체가 점차 혼탁해지는 백내장이 발생하는데 60세에서는 50%, 70세에서는 70% 이상에서 발병을 보일만큼 노인성 안질환으로는 가장 흔하게 나타납니다. 백내장의 초기증상은 노안의 증상과 흡사하기 때문에 방치하여 치료시기를 놓치기가 쉽습니다. 따라서 백내장 자가진단법을 통해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답니다. : ) 아래의 테스트를 통해서 백내장을 자가진단 해보세요. [밝은세상안과 백내장 정밀검사 프로그램]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백내장이 의심되거나, 백내장 수술을 위해서 백내장 정밀검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백내..

겨울방학 한정혜택! 드림렌즈 EVENT!

겨울방학 한정혜택! 드림렌즈 EVENT!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어느덧 11월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12월에는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기다리고 있죠.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겨울방학 한정으로 드림렌즈 EVENT를 준비했습니다. : ) 드림렌즈는 말 그래도 꿈의 렌즈라고도 불리는데요. 자기 전 렌즈를 착용하고 취침하면 수면 중에 렌즈가 각막을 교정하여 아침에 일어나서도 안경 없이 교정된 시력으로 생활이 가능한 특수 렌즈입니다. 드림렌즈는 근시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서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에 더더욱 효과적이며, 수술이 불가능한 성인 시력교정에도 탁월하답니다. 저희 병원에서 진행하는 ‘드림렌즈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게요 : ) [드림렌즈 EVENT] 드림렌즈로..

렌즈삽입술도 레이저시대! 밝은세상안과의 레이저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도 레이저시대! 밝은세상안과의 레이저렌즈삽입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이번에 저희 안과에서는 렌즈삽입술 시 레이저를 이용해 정확도와 안정성을 한 차원 더 높인 레이저 렌즈삽입술을 최초로 선보였는데요. 오늘은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레이저 렌즈삽입술]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 [렌즈삽입술도 레이저시대!] 렌즈삽입술은 말 그대로 눈 안에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것을 말하죠. 눈 안에 렌즈를 삽입하기 위해서는 각막 주변부에 일정부분 절개해야만 렌즈를 삽입할 수가 있는데, 이 때 각막 절개 시 블레이드(칼)를 이용해 의료진이 직접 절개창을 내 렌즈를 삽입해왔습니다. 물론 각막 주변부이기 때문에 수술 후 시력에는 영향이 없지만, 레이저에 비해 정확도 면에서는 저하..

렌즈삽입술 임상 및 아쿠아ICL(V4c ICL)임상결과 발표!

렌즈삽입술 임상 및 아쿠아ICL(V4c ICL)임상결과 발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지난 11월 6일에서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대한안과학회 제 114회 학술대회가 열렸습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원장님들도 매년 참석하여 시력교정술 및 안과학에 대한 정보 교류 및 지속적인 연구 결과 발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금번 학회에서는 서울밝은세상안과 이제명원장님의 렌즈삽입술에 대한 임상결과 발표가 있었는데요. 2003년부터 2015년 10월까지 12년간 안내렌즈삽입술 26,266안에 대한 임상 및 아쿠아ICL(V4c ICL)안내렌즈삽입술의 수술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먼저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안내렌즈삽입술 세계 최다 수술건수 달성으로 26,000건의 수술기록을 세웠는데요. 그에 따른..

안구건조증이 있을 땐 어떤 시력교정술이 적합할까?

안구건조증이 있을 땐 어떤 시력교정술이 적합할까?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시력이 좋지 않은 분들은 라식, 라섹 이전에 먼저 안경 또는 렌즈를 착용하시죠^^ 렌즈는 각막 표면에 수분 공급 및 산소 공급에 일정부분 제한을 두기 때문에 눈이 건조해 지기 쉽고, 안구건조증에 노출될 위험이 높습니다. 시력교정술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수술 전 정밀검사 결과 안구건조증을 가진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나쁜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서 렌즈 등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컴퓨터, 태블릿pc 등 근거리 작업이 증가하면서 눈의 피로도가 급증하고, 눈 깜빡임 횟수가 줄어드는 등 다양한 외부적 요인에 의해 안구건조증이 발생하고 있어 젊은 층에게 나타나는 흔한 질환이 되었..

밝은세상안과 :: 생활 속 노안예방법

밝은세상안과 :: 생활 속 노안예방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최근 노안과 노안시력에 대해 이슈화 되고 있죠.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에 나타나는 젊은 노안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발 맞춰 헬스조선 11월호에서는 건강서 분야 베스트셀러인 서울밝은세상안과 이종호 대표원장의 [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있다]를 소개하면서 생활 속에서 노안을 늦출 수 있는 20가지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 요즘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많은 사용이 3, 40대의 젊은 노안을 유발시키는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를 가까이에서 볼 때 눈을 깜빡이는 횟수가 현저히 줄어들면서 눈이 건조해지게 되고 이로 인해 피로가 가중되어 노화가..

각막을 통과하는 레이저 라식수술, 3D스마일라식

각막을 통과하는 레이저 라식수술, 3D스마일라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차츰 날씨가 추워지면서 미뤄두었던 라식, 라섹 수술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문의 주실 때 최신 수술방법과 수술 비용, 이벤트 등을 대부분 궁금해 하시는데요. 그 외에도 레이저 장비나 수술 원리 등에 대해 문의하는 분들도 많이 늘어났답니다. 그만큼 시력교정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겠죠.^^ 물론 가장 소중한 눈을 건드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무엇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다는 점은 저희로서도 깊이 공감하고 작은 것 하나라도 더 고객님께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 [각막절편을 만들어 시력을 개선하는 레이저 라식수술] 각막은 각막상피, 보우만막, 각막실질, 각막내피의..

밝은세상안과 홈페이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

밝은세상안과 홈페이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오늘은 저희 안과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동안 밝은세상안과의 홈페이지 이용 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만 수술 후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죠. 이에, 고객님의 편의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서 '네이버 아이디'만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_+ [네이버 아이디로 손쉽게 로그인] 라식, 라섹 수술을 염두에 두고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홈페이지를 접속했지만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이 가능한 수술후기, 이름과 이메일 등을 입력해야만 가능한 온라인 상담 등.. 홈페이지 이용에 있어서 조금은 귀찮은 부분들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바뀐 밝은세상안과 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