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 8

밝은세상안과, 철저한 수술 후 안전시스템

밝은세상안과, 철저한 수술 후 안전시스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 시력교정수술을 진행한 뒤 회복기간이 지나면 밝아진 시력으로 생활하게 되죠. 그러나 수술을 했다고 해서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수술만큼이나 수술 후 관리가 무척이나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수술이 잘 되었어도 수술 후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개인별 교정시력이 저하되거나 라식, 라섹 수술 후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관리는 매우 철저하게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JCI를 통한 국제적 수준의 안전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수술 후 정기검진을 비롯한 상/하반기 정밀검사, 안구건조증 연구소와 타 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수술 후에도 체계적인 안전시스템을 운영..

밝은세상안과 _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 국내 최초 정식인가

밝은세상안과 _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 국내 최초 정식 인가라식수술 창시자 팔리칼리스(Pallikaris) 박사 방문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늘은 저희 병원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지난 9월 19일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에 대한 임상결과 발표와 함께국내 최초 정식 인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서울밝은세상안과가 이번에 취득한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의 정식인가는 국내 최초 사례이며, 우수한 수술 노하우와 임상 경험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었음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이로써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프레스비아를 비롯해 카메라 인레이, 레인드롭 인레이까지 3가지 노안렌즈삽입술이 모두 가능한 노안교정 전문안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프레스비아 노안렌즈삽입술은 반..

백내장수술 첨단장비 best 4!

백내장수술 첨단장비 best 4!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하는 수술이 바로 백내장이라고 하는데요. 60세 이상 노년층 입원질환 1위로 꼽힐 만큼 노화에 따라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백내장은 수술로 치료가 가능하지만, 방치할 경우에는 점차 시력이 떨어지면서 결국 실명을 일으키는 심각한 안 질환이기 때문에 수술적 치료가 중요하답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백내장수술 시 필요한 장비를 모두 갖추고 있는데요. 오늘은 올레이저 백내장과 수술 시 사용되는 첨단 장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00% All Laser! 올레이저 백내장수술, 첨단 카탈리스 레이저]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백내장수술의 모든 과정을 100% 레이저를 이용한 올레이저 백내장수술을 시행하고 있습..

밝은세상안과 _ 원스톱 외래진료시스템

밝은세상안과 _ 원스톱 외래진료시스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안과는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노안, 백내장 등 시력을 개선하는 시력교정 전문병원으로 잘 알려져 있죠. 시력교정 이외에도 외래 진료센터를 통해 다래끼나 결막염 등의 단순 안질환 치료와 실명의 4대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와 수술도 함께 시행하고 있습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시력교정술만 진행하는 줄로 알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 일반 외래진료 시스템과 진료절차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안과에서 안 질환 진료는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식, 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술을 하기 위해서라도 철저한 검사와 진료를 통해서 안질환 여부를 꼼꼼히 살펴보기 때문이죠.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일반 외래진료센터를 구축해 원스톱 외..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2015년 추석 진료안내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2015년 추석 진료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민족 대 명절인 추석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추석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거나,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 병원은 추석연휴 기간 내 많은 분들의 편의를 위해 야간진료 및 야간수술을 진행합니다. 2015년 추석연휴 기간 내 진료일정을 알려드릴게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24일(목)과 25일(금)은 야간 수술을, 26일 토요일에는 검사와 수술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내원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서울점과 부산점의 자세한 진료일정을 확인해주세요. [서울밝은세상안과 추석 진료안내] [부산밝은세상안과 추석 진료안내] 이번 추석은 일요일에 자리했기 때문에 대체휴일까지 포함하면 최장 4일 정도 쉴 수 있죠- 이 기간에 시력교..

라식회복기간 걱정된다면 스마일라식!

라식회복기간 걱정된다면 스마일라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수술을 고려하고 있는데, 라식회복기간이 얼마나 필요한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매일 출근을 해야 하는 직장인, 등교해야 하는 대학생 분들은 여유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수술 후 회복기간까지 고려하여 수술 스케줄을 세우실 텐데요. 요즘에는 대체휴일까지 최장 4일을 쉴 수 있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라식회복기간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라식회복기간이 짧아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른 스마일라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라식회복기간, 얼마나 예상해야 할까? 먼저 라식수술 과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라식수술은 펨토세컨드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절편(뚜껑)을 제작하여 열어둔 후 엑시머레이저를 통해 개인별 시력교정 양 만..

라식라섹 병원 선택의 기준, JCI 국제의료인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어느덧 하늘이 높아지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9월에는 추석 연휴가 있어, 이 기간에 시력교정술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다각적인 면으로 알아보고 있겠지만, 소중한 눈 이기에 아무래도 ‘안전성’을 최우선 기준으로 선택하실 것 같아요. 이에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도 고객님들이 병원을 선택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설문조사를 시행했는데요~ 2015년 상반기 고객님을 대상으로 확인한 결과 ‘JCI 인증병원’이기 때문에 내원하게 되었다는 의견이 지배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JCI 인증병원의 의미 JCI는 세계보건기구인 WHO가 인정한 공신력 있는 국제의료인증 제도로써 전 세계적으로 ‘안전한 병원’에 대한 평가의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내 민간의료보험사가 ..

백내장수술 후 증상, 부작용일까요?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백내장수술의 주요 수술대상자분들은 '중장년층'으로 안구건조증이나 안질환등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백내장수술 후 이러한 기존 질환들이 일시적으로 악화되어 눈이 불편하고 쉽게 피로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점들을 백내장수술 후유증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따라서 오늘은 백내장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후발성백내장 수정체 후낭혼탁이라고 해서 백내장 수술 후 인공수정체를 고정하기 위해 제거하지 않고 남겨놓은 후낭조직에 혼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백내장수술 후 잘보였던 눈이 다시 점차 흐려지면서 다시 백내장이 재발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는 전체 수술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