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 25

라섹수술 부작용 종류와 극복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우리 눈의 각막은 안구표면에 있는 투명하고 혈관없는 조직으로 외부로 노출된 각막상피를 시작으로 보우만막, 각막실질, 데스메막, 각막내피 총 5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라섹수술은 각막상피층을 제거한 후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라식수술과 달리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절편 관련된 합병증, 상비눈속증식, 불규칙 절편등의 부작용이 없으며 물리적 충격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각막두께가 얇아 라식수술 후 부작용이 우려되거나 격투기 선수 등 눈에 직접적인 손상을 받을 확률이 높은 직업군인 경우 라섹이 더 안전한데요. 이러한 라섹수술도 회복되는 과정에서 원활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몇가지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라섹수술 후 나..

안구건조증에 유리한 라섹, 가격과 종류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무더워진 날씨로 냉방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주변환경이 건조해지는 탓에 콘택트렌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불편함이 커지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 탓에 요즘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조건 저렴한 가격보다는 안전성을 갖춘 수술을 선호하는 추세인데요. 오늘은 안구건조증이 있는 경우 적합한 수술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우선 라식라섹 전 안구건조증이 심하다면 미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공누액 및 겔 제재를 사용하여 증상을 어느 정도 완화시킨 후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에는 눈물생성 자체를 도와주는 레스타시스 안약 및 수술 후 상처회복을 도와주는 자가혈청 안약 등을 통해 안구건조..

노안수술비용, 증상과 연령에 따른 차이

노안수술비용, 증상과 연령에 따른 차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노안으로 오는 불편함을 돋보기 안경으로 보완하는 방법도 있지만최근에는 노안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노안수술’을 통해젊은 시력을 되찾고 제 2의 삶을 꿈꾸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노안수술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비용에 대해서도 궁금하실 텐데요,일반 라식라섹 보다는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며,수술 종류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다고 하죠. 저희 안과는 456 노안교정술 프로그램을 갖추고노안의 증상과 연령에 따른 체계적인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합리적인 노안수술비용으로 수술 받는 TIP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 전에 먼저 각 연령과 증상에 따라어떤 종류의 노안수술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40세 이상의 초기 노안이라면 P-L..

백내장수술비용 어느 정도?

백내장수술비용 어느 정도?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노화로 인해 눈 속 수정체가 점차 혼탁되는 백내장은작년 한 해 65세 이상 노년층에서 가장 많이 발생한 입원성 질환이기도 합니다. 그런만큼 많은 분들이 백내장수술비용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먼저 정확한 백내장수술비용은 병원에 직접 문의를 주시거나내원하셔야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백내장수술비용은 보험 적용이 되는 측면이 있고,수술 종류에 따라 삽입되는 인공수정체가 달라지므로비용 범위도 넓은 편입니다. 단초점 VS 다초점 백내장수술 비용은 다르다? 백내장은 눈 상태에 따라 일반 단초점 인공수정체,혹은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로 나뉘어 집니다. 단초점 백내장은 연령이 높으신 분들이 주로 선택하는 수술로..

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있다. 조선일보 보도 소식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서울밝은세상안과 대표원장이신 이종호 박사의 노안도서 [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있다] 발간소식을 알려드렸엇는데요. 조선일보 신문에도 노안도서가 소개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 소식을 잠깐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과거에는 노안이 나타나면 어쩔수없는 눈의 노화라고 생각하고 돋보기 안경 착용만이 해결방법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하지만 시력교정술의 발달로 노안도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 개발되면서 요즘에는 노안수술을 통해 노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이종호 박사의 노안도서 [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있다]는 노안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

라식가격 사전예약 혜택과 안전성

라식가격 사전예약 혜택 + 안전성 모두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장마 소식도 들려오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저희 안과에도 바캉스 전,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이용해수술하고자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최상의 인프라와 의료진, 안전시스템이 갖춰진 안과에서합리적인 라식가격으로 수술 받고 싶은 마음!충분히 이해하기에 준비했습니다~~!!! 바로 6,7월 선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인데요 –( 라식가격에도 물론 적용되는 이벤트겠죠?! ) 6,7월에 예약 후 6~9월까지의 수술을 하는 분들께10만원 추/가/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D 원데이 할인과 카페 정회원 할인이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최대 30만원까지 라식가격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절호의 찬스..

서면안과:: 올여름 시력교정술 원한다면

올 여름 시력교정술 원한다면 by 서면안과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대학생들의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시력교정술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거나문의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 ) 이런 분들께 드리는 희소식 하나.저희 병원의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6, 7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 이런 추가 할인 이벤트는무분별한 저가 수술을 시행하지 않는저희 밝은세상에서는 자주 있는 기회가 아닌데요. 압구정, 서면안과 모두 6, 7월 예약 후 9월까지 수술을 마치는 모든 분들께 추가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기존에는 카페 정회원 할인과 원데이 수술 시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드렸었는데요. 여기에 10만원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이죠.거기에 이종호 대표원장님의 신..

서면라식, 라섹수술 종류와 사전예약 가격EVENT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요즘 주변을 찾아보면 라식라섹을 한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1997년도 개원한 서면라식의 대표주자 부산 밝은세상안과를 통해 다양한 레이저 시력교정술의 종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식과 라섹 어떤 점이 다른가요? 우선 라식라섹은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실질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로 근시, 난시, 원시 등의 굴절이상을 모두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수술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각막실질을 교정하기 위해 각막표면을 어떤 방식으로 제거하느냐의 문제인데요. 라식(각막절편제작), 라섹(각막상피제거) 방식이 진행됩니다. 라식은 레이저로 각막절편을 만드는 반면, 라섹은 특수약물이나 브러쉬, 레이저로 각막상피를 얇게 벗겨내는 것으로 수술법의 차이로 장단점 및 수술대..

스마일라식 비용 사전예약 이벤트

스마일라식 비용 사전예약 EVENT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오늘은 스마일라식을 고려하는 분들께저희 병원의 비용 이벤트에 대해 알려 드리려 합니다 : ) 현재 서울부산 밝은세상에서는스마일라식 비용 250만원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250 비용 이벤트는 [원데이 수술 기준 + 카페 정회원 가입]시 해당되며,현재 6, 7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이와 중복 적용도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6, 7월 예약자에 한하며,6, 7월 예약 후 9월까지 수술하는 모든 분들께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해 드립니다. Plus ** 안구건조증 4주 특별 관리 프로그램 제공 ** 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에 비해각막 손상이 1/10 수준으로 줄어든 만큼안구건조증에 있어서도 매우 유리한 수술입니다.(..

(6,7월한정) 사전예약 할인이벤트 by.밝은세상안과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여름바캉스 시즌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보다 합리적인 라식가격을 원하시는 분들께 6월, 7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소개드립니다. 밝은세상안과 사전예약 이벤트는 6,7,8,9월 수술을 6월,7월에 미리 사전예약하시는 분들께 추가할인을 적용 해드리는 것으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100,000원 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원데이 할인과 카페 정회원 할인이 중복적용가능하기 때문에 6월,7월에 사전 예약 후 6~9월 기간 내 수술하시는 분들이라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사전이벤트의 또 다른 혜택은 바로 노안수술의 권위자로 평가받는 이종호 박사의 눈건강 필독서 [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라식수술 부작용 :: 원리부터 안전한 수술추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무더워지는 날씨로 냉방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건조해진 환경으로 렌즈 착용시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시죠? 그리고 물놀이 시즌이 다가오면서 여름바캉스를 대비하기 위해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조건 가격이 싼 라식보다는 빠른회복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수술을 선호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최근에는 라식수술 부작용 중 하나인 '안구건조증'과 '원추각막증'을 예방할 수 있는 수술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어떤 수술법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우선 라식수술 부작용 대표적인 증상인 '안구건조증'에 유리한 수술로는 3D 스마일라식이 있습니다. 스마일라식은 3차원 입체방식으로 진행되는 수술로 기존 수술과의..

밝은세상안과 레이저 백내장수술 난시교정도 탁월!

밝은세상안과 레이저 백내장수술 난시교정도 탁월!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60세를 전후로 발생하기 시작하는 백내장은수정체가 혼탁해져 시야가 점차 흐려지고 시력장애가 발생하는 질환인데요,난시가 있다면 더욱 심한 시력저하를 느낄 수 있어 교정이 함께 이뤄져야 합니다. 최근 밝은세상안과가 도입한 레이저 백내장수술은기존의 수술법이 가지고 있는 한계점을 뛰어 넘어난시 교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는데요,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D 난시로 인해 불편한 눈, 왜? 난시란 눈에 들어간 빛이 안구의 형태나 각막의 불규칙으로 인해 굴절되면서한 점에서 초점을 맺지 못하고 두 점 또는 그 이상의 초점을 갖는 눈의 굴절 이상을 말하는데요,사물을 보는데 흐려 보이는 등 시력의 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