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 22

부산라섹수술 :: 안전성이 고민이라면 ALL laser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우리 눈의 굴절이상은 근시, 난시, 원시로 나뉘는데요. 라식라섹은 이러한 굴절이상을 교정하기 위해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여 인위적으로 각막의 굴절력을 변화시키는 수술입니다. 각막을 직접적으로 깎는 수술이다보니 많이 아프지는 않을까? 수술 후 회복이 잘 될까? 등의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다양한 부산라섹수술 종류와 함께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밝은세상에서는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 부산라섹, 어떤 수술인가요? 우선 라섹수술은 각막상피를 어떤 방식으로 제거하느냐에 따라 수술 종류 및 가격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최소범위 각막상피층 제거를 위해 100% 올레이저 방식의 라섹을 진행하고 있습..

라식수술비용 알려드려요.

라식수술비용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고객님들이 주신 문의글을 보면 라식수술비용에 대한 문의가 정말 많습니다. 라식수술을 하기 전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라식수술비용이라고 볼 수 있지요. 그래서 오늘 라식수술비용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려고 해요. 라식수술에 대해 알아보면 저렴한 가격대의 라식수술비용으로 홍보를 하는 병원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막상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으면 생각했던 라식수술비용 보다 비싼 수술비용으로 당황스러우셨을 거에요. 저희 병원의 라식수술비용은 고객만족 솔루션 JC등급에 따라 2단계로 구분되며 스마일라식수술비용은 250만원, 올레이저 라식수술비용은 100만원 초중반대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에 추가로 이벤트를 통해 라식수술비용 혜택을 받..

노안수술종류 & 후기 참고하기

노안수술종류 & 후기 참고하기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노안은 40대를 즈음하여 시작되는데요.최근에는 다소 '젊고 활동적인' 4, 50대 층에서노안이 생길 경우 일상생활의 불편함이 많아지므로이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희 병원의 456 노안교정술을 통해노안수술의 종류와 노안수술후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 ) 노안수술? 나이와 눈 상태에 따라 '다른 수술법 적용' 근시, 난시를 교정하는 수술법이 라식 하나가 아니 듯노안수술에도 많은 종류들이 있습니다. ① 40라식 (노안라식) 라식의 원리로 레이저 장비를 통해 노안을 교정하는 노안라식은초기 노안인 분들에게 적합하며,근시와 난시, 원시, 노안까지 함께 교정합니다. 수술은 우성안 (주로 보는 눈)을..

부산안과 라식정밀검사 :: 고도근시일수록 꼼꼼히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눈이 나쁘다고 말하는 증상은 안과전문용어로 '근시'라고 합니다. 가까운 곳은 잘 보이고 멀리 있는 것은 잘 안보이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런 근시는 눈의 성장이 끝나는 만 18세까지 계속 진행되는데요. 요즘에는 어릴때부터 눈이 나쁜 청소년들이 증가하면서 성인이 되어서 고도근시를 개선하고자 시력교정술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고도근시일수록 꼼꼼히 따져보셔야 하는 라식정밀검사에 대해서 부산안과 밝은세상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근시를 교정하는 방법은 레이저를 이용한 라식, 라섹, 3D스마일라식이 대중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여 개개인의 굴절이상만큼 각막의 일부를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인데요. 한번 깎은 각막실질은 ..

엑스트라로 각막강화- 서면라식라섹

엑스트라라식, 라섹으로 각막강화! by 서면라식라섹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저희가 살고 있는 2015년은많은 기술들이 발달하고 진화 중이라 할 수 있는데요 ^_^ 라식, 라섹으로 대표되는 시력교정술 역시 마찬가지입니다.최근의 시력교정술 트렌드는 '더 안전하게, 더 정교하게' 라고 할 수 있으며,이를 위해 Z4나 3D 스마일과 같은 첨단 레이저나 수술법이 개발되고 있습니다.그러한 일환으로 오늘은 라식, 라섹 엑스트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라식, 라섹 엑스트라는 무엇? Extra라는 말처럼, 라식, 라섹 엑스트라는 '레이저 수술법'은 아니랍니다.라식, 라섹, 3D 스마일처럼 레이저 장비로 수술을 한 이후추가적으로 시행하는 [각막 콜라겐 교차결합술] 인데요.그럼 각막 콜라겐 교차결합술..

노안 그것이 알고싶다! 이종호 원장 도서출간

이종호 원장 [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있다] 도서 출간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저희 병원의 대표원장님이자 의학박사이신 '이종호' 원장님의 '노안 도서' 출간소식입니다:) [당신의 눈, 다시 젊어질 수 있다]는 '노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수록한 도서로 노안 자가진단법 / 노안을 늦추는 눈 건강법 / 각각의 연령대별로 적합한 456 맞춤형 노안교정술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저자인 '이종호' 의학박사는 노안수술의 세계적 권위자로 1997년 이종호 노안연구소를 설립하여 18년의 세월동안 까다로운 노안수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최초 '이종호 노안지수' 개발자이기도 한데요. 환자의 주관적인 평가에 의존했던 노안 데이터를 ..

부산 서면라섹:: 정밀검사 수준도 check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 가운데 라섹수술은 각막두께가 얇거나 눈에 직접적인 외부충격을 받을 수 있는 운동선수, 경찰관 등 특수 직업군에서 선호하는 시력교정술인데요. 부산에서 서면라섹을 잘하는 곳을 찾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오늘은 부산밝은세상안과의 남다른 정밀검사시스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라섹수술은 우리 눈의 굴절이상을 교정하는 수술로 근시, 난시, 원시 교정을 위해 각막의 일부를 깎아 인위적으로 눈의 굴절력을 변화시키는 시력교정술입니다. 부산라섹은 총 2단계로 수술과정이 나뉘는데요. 1단계에서는 각막상피층을 제거 한 후 + 2단계에서 각막실질층을 개개인의 굴절이상만큼 깎아 시력을 교정합니다. 그 후 각막상피가 다시 재생되기전까지 눈을 보호해줄 보호용렌즈를 착용하는..

부산라식, 라섹수술의 안전성 :) 엑스트라로 해결!

안녕하세요 부산라식 대표브랜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무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여름휴가 전 안경이나 렌즈에서 해방되기 위해 안과로 내원하시는 고객님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데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수술을 결심했지만, 부산라식이나 부산라섹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수술을 망설이는 분들도 계신데요. 오늘은 기존수술의 부작용을 완화한 새로운 방식의 시력교정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눈의 굴절이상은 근시, 난시, 원시 등으로 나뉘는데요. 레이저 시력교정술은 이러한 굴절이상을 동시에 교정가능한 수술입니다. 소개해드릴 첫번째 부산라식은 바로 "3D스마일라식"인데요. 기존 레이저 시력교정술과는 그 알고리즘 자체가 다른 수술법으로 현존하는 수술 가운데 각막손상량이 가장 최소화된 라식으로 ..

이종호 원장, 한경TV 건강매거진 출연 :: 노안수술과 백내장 편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눈의 사용량이 많은 현대인들은 눈의 피로도 증가등의 원인으로 과거보다 노인성 질환인 노안과 백내장의 발생율이 빨라지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된 많은 궁금증들을 직접 해결해드리기 위해 이종호 대표원장님께서 "한국경제 TV 건강매거진"에 출연하셨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건강매거진에서 전화상담을 통해 직접 고민을 해결해주셨는데요. 어떤 유익한 정보들이 있는지 방송내용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노안과 백내장의 발생원인부터 살펴보자면 우리 눈에는 카메라의 렌즈역활을 하는 수정체가 있는데 먼거리와 가까운 거리를 볼때 수정체가 두꺼워지고 얇아지는 조절기능을 하여 초점을 맞춰 시력이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역활을 합니다. 그런데 이런 수정체가 노화로 인해 탄력성을 잃..

서면안과 :: 3D+ 레이저백내장 부산 유일의 기술력!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이 가장 많이 하는 수술이 무엇일까요? 바로 "백내장"인데요. 60세 이상 노년층 입원질환 1위에 차지할 정도로 나이가 들면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안질환입니다. 부산에 거주하시는 환자분들 중에서도 백내장으로 인해 고민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서면안과 밝은세상의 "3D+ 레이저백내장"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백내장은 우리 눈 속에서 카메라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투명함을 유지하지 못하고 점차 혼탁해지면서 시력저하를 초래하는 질환인데요. 대부분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후천성 백내장으로 60세 이상에서는 50% 70세 이상에서는 70% 이상 발병합니다. 백내장 발생초기에는 약물을 통해 억제할 수 있으나 어느정도 진행된 상태라면 수술..

부산서면라섹- 라섹수술 제대로 알기

부산서면라섹- 라섹수술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얼마 전 저희 병원의 라섹수술 노하우에 대해 말씀 드렸는데요 : )오늘은 라섹수술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라섹수술 방법과 시력회복에 대해 말씀 드리려 합니다. 라섹수술, 라식과의 비교- 수술방법 라섹수술, 라식과 어떻게 다를까요?간단하게 얘기 드리면 라섹은 라식처럼 뚜껑을 만들지 않는데요.올 레이져 라섹은 각막 상피부분이 재생되는 원리를 이용,상피를 벗겨낸 후 실질 부위를 레이저로 교정.상피가 재생되는 동안 보호용 렌즈를 착용하여 수술을 마무리 합니다. 살갖이 벗겨지면 쓰라리거나 따갑듯각막 상피를 벗겨냄으로써 수술 후 1~3일 정도는눈이 시리거나 통증이 있을 수 있으며, 통증의 정도에는개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프..

라식라섹수술 종류결정은?

라식라섹수술 종류결정은?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근시나 난시 등을 교정하는 시력교정술의 종류는각막을 깎는 라식, 라섹. 그리고 특수렌즈를 삽입하는 렌즈삽입술로 나뉘어집니다. 라식, 라섹은 많이들 들어 보셨지요? ^_^수술 종류도 많고 병원마다 추천하는 수술도달라질 수 있어 수술 종류를 결정하는 기준에 대해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라식, 라섹수술 여부 결정? 정밀검사를 통해서 저희 병원의 수술 전 정밀검사에서는각막두께나 시력, 기타 눈 상태 등 약 60여가지 항목을 중복 검사하게 됩니다.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가능여부는이렇게 정밀검사를 거친 후 나온 본인의 '눈 상태(데이터)'에 따라 달라지는데요.다양한 요소 중 특히 각막두께나 시력은 수술 종류를결정짓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