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 9

세계최초, 국내유일! 스마일라식 마스터 선정

세계최초, 국내유일! 스마일라식 마스터 선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밝은세상안과에 기쁜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서울병원 이종호 대표원장님께서 스마일라식 마스터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스마일라식 마스터병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밝은세상안과의 3D 스마일라식 & 스마일에디션 이미 많은 분들이 스마일라식에 대해 알고 계실텐데요. 스마일라식은 각막을 절삭하고 3D 입체적으로 각막을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시력교정술이지요. 스마일라식은 2.2mm의 최소절개로 수술을 하기 때문에 합병증의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빠른 회복속도가 큰 장점입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스마일라식 수술법을 노안수술에도 접목하여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노안 렌즈삽입술에 스마일 수술법을 접목하여 스마일에디..

비수술적 노안교정술, 노안콘택트렌즈 무료체험EVENT!

수술없이 노안을 교정하는 방법, 노안렌즈 1주 체험이벤트!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늘 노안으로 고생하시는 고객님들께 반가운 소식 하나 전해드리려고 해요 ~ 그동안 노안으로 불편한 생활을 하면서도 수술에 대한 부담감으로 노안교정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 이제 노안 수술 없이 간편한 방법으로 노안시력을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노안렌즈인데요. 일반 소프트렌즈와 같은 방법으로 착용하는 순간 바로 노안시력이 교정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특수렌즈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노안렌즈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수술적 노안교정술, 노안렌즈 노안렌즈란? 노안렌즈는 수술 없이, 일반 콘탠트렌즈와 같은 재질의 렌즈를 착용함으로써 별도의 적응기간 없이 바로 노..

노안라식? 40라식!

노안라식? 40라식!초기노안을 위한 40라식 노안교정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저희 병원은 나이와 눈 상태에 따른 456 노안교정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그 중 오늘은 초기노안을 효과적으로 교정하는 '4', 40라식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40라식은 P-LBV, AMT, 3D스마일의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3가지 수술 모두 40대나 초기노안을 위한 수술방법인 만큼수술 대상자와 시기는 대체적으로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40대 즈음에서 노안이 생겨 일상에 불편함을 느끼거나돋보기나 다초점 안경 착용이 어려운 분들이 대상자이며,수술 가능한 디옵터 범위거나, 눈 상태인지 확인해야 하므로 자세한 수술 가능여부는 본원에서 검사를 하셔야 아실 수 있습니다. 수술 시기는 환자의 불편함에 따라 의..

밝은세상안과, 수술 전 안전시스템 '수술 전 정밀검사'

밝은세상안과, 수술 전 안전시스템 '수술 전 정밀검사'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등 시력교정수술 전 정밀검사를 진행하고 검사 결과에 따라 라식수술을 할지, 렌즈삽입술을 할지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결정하게 됩니다. 수술을 결정하는 기준이 되는 만큼 수술 전 검사는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해 개개인에 맞는 장비와 수술법으로 안전하고 성공적인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병원은 대학병원 이상의 검사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DNA유전자검사, 각막진단특수검사, 망막진단특수검사, 62가지정밀검사를 통해 수술 전 눈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시력교정술 수술 전 정밀검사 1. DNA 유전자 검사 아벨리노가각이상증은 각..

당뇨합병증이 눈에 생기면? (당뇨망막병증)

당뇨합병증이 눈에 생기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당뇨는 합병증이 더 무섭다는 얘길 들어보셨을 텐데요. 당뇨합병증이 눈에 생길 경우 당뇨망막병증, 백내장, 녹내장, 홍채신생혈관, 제 3, 4, 5 뇌신경마비, 허혈시신경병증, 굴절이상 등 다양한 합병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오늘은 이 중 성인의 가장 흔한 실명원인으로 꼽히는'당뇨망막병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당뇨망막병증? 성인실명 1위 안질환! 당뇨망막병증은 눈에 생기는 대표적인 당뇨합병증으로당뇨병으로 인해 말초순환 장애가 발생하며, 이때 망막의 모세혈관이 막혀조직에 저산소증을 일으켜 시력감소가 발생하는 질환입니다.심한 경우에는 시력이 저하되어 실명까지 초래할 수 있게 됩니다. 당뇨망막병증이 무서운 이유는초기와 중기에 특별한 증..

증가하는 어린이약시 치료 및 관리법!

증가하는 어린이약시 치료 및 관리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요즘 어린이약시가 급증하고 있다는 뉴스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최근 5년간 4세 이하 약시 어린이환자가 연평균 14% 넘게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어린이 약시는 치료시기를 놓칠 경우 평생 시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조기 진단과 치료가 매우 중요한데요. 오늘은 어린이약시와 치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약시란 ? 아이들의 시력은 키와 몸무게처럼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시력도 발달하게 되는데요. 평균적으로 아이들의 시력은 태어남과 동시에 형성되며 보통 5~6세 정도에 시력을 담당하는 시세포가 빠르게 성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나서 9세 정도 되었을 때 시력의 모든 부분의 성장이 끝났다고 볼 수 있으며 ..

2015 상반기 정밀검사를 실시합니다.

2015 상반기 정밀검사를 실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병원은 수술 받으신 고객님의 눈을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평생 책임지는 '평생관리시스템'을 진행하여 정기적으로 정밀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반기에도 어김없이 정밀검사를 실시한답니다. 저희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에서 수술을 하신지 3개월 이상 된 고객님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고 어서어서 정밀검사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 2015 상반기 정밀검사 - 일시 : 2015년 3월 9일 ~ 6월 20일까지 - 시간 : 월,화,수,목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 토요일은 정밀검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대상 : 본원에서 수술하고 3개월이 지난 고객님 - 소요시..

황사, 미세먼지로 인한 눈병(결막염)에 대처하는 방법!

황사, 미세먼지로 인한 눈병(결막염)에 대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며칠 전, 아직 겨울 기운이 가득한데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되었지요. 오늘 중국에는 올해 첫 황사경보가 발령되어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는 소식이 있습니다. 황사와 미세먼지는 기관지에도 악영향을 주지만 우리의 눈도 황사와 미세먼지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어 황사, 미세먼지로 인한 알레르기성 결막염 등 눈병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황사와 미세먼지가 집중되는 3~4월에 알레르기성 겨락염, 각결막염으로 진료를 받으러 내원하시는 고객님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황사와 미세먼지로 발생할 수 있는 알레르기성 결막염에 대한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이번 봄에 안질환 없이 건강한 눈..

망막색소변성증의 치료는 어떻게?

망막색소변성증의 치료는 어떻게?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망막장애 질환은 해가 바뀔수록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요. 망막질환은 노인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에서 나타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망막질환 역시 매우 다양한 편으로,오늘은 '망막색소변성증'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1. 망막색소변성증은 어떤 질환이고 왜 생기는 걸까? 망막색소변성증은 세계적으로 대략 4,000명 중 1명 꼴로 발생하는 안질환으로 '광수용체'의 기능에 문제가 생겨 나타나며,광수용체와 망막색소상피에 영향을 주는 망막변성 질환을 말합니다. 여기서 광수용체란, 망막에 있는 빛에 민감한 감각세포를 말하며, 빛을 신경 자극으로 바꾸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빛'을 보는 것이나 '시야'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