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8

밝은세상안과 부산망막 첨단 검사장비 보유!

밝은세상안과 부산망막 첨단 검사장비 보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최근 밝은세상안과 부산병원에 망막센터가 오픈한 소식을 전해드렸었지요. 부산망막 센터는 대학병원 이상의 첨단 검사, 수술장비를 보유하여 고객님들께 수준 높은 망막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망막센터에 어떤 첨단 검사장비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밝은세상안과 부산망막센터 안질환 중 실명까지 초래하는 3대 성인 실명질환으로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을 꼽을 수 있습니다. 녹내장은 시신경의 이상으로, 황반병성과 당뇨망막병증은 망막에 이상이 있을 시 발생하는데요. 이 질환들은 특별한 자각증상 없이 발병하고 진행되기 때문에 매년 정기적인 망막검사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고도근시거나 당뇨병을 앓고 있고 망막..

밝은세상안과, 망막진료 전문 망막센터 오픈!

밝은세상안과, 망막진료 전문 망막센터 오픈!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병원에는 시력교정술로 내원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많지만, 일반적인 안질환 치료를 위해 내원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그 중 망막질환으로 고생하시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어 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정식으로 망막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망막센터를 오픈하였습니다. 대학병원 이상의 시스템을 구축한 밝은세상안과의 망막센터는 검사부터 치료까지 한번에 망막질환 진단 및 치료를 할 수 있는 원클릭 망막치료시스템을 운영하여 고객님들께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밝은세상안과의 망막센터 오픈소식과 함께 원클릭망막치료시스템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밝은세상안과의 망막진료 전문 망막센터 오픈! 망막질환은 매년 발병률이 증가하고..

황반변성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기

황반변성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 )가끔씩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들이 생소한 병명으로불치병에 걸리는 장면들을 볼 수 있는데요. 실제 3대 성인 실명의 원인이 되는 안질환은 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 녹내장으로,오늘은 망막의 황반부에 여러가지 변화가 동반되어 생기는 ‘황반변성’에 대해 설명 드리려 합니다. 황반변성은 어떤 질환이고 왜 생기는 걸까? 먼저 이러한 3대 성인 실명 질병의 원인은노화와 성인병 증가, 자외선 노출, 스트레스 등인데요.그러니 어찌 보면 이는 피할 수 없는 질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뚜렷한 초기증상이 없어 조기발견이 어렵다는 것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중 황반변성은 시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망막의 황반부에이상이 생기면서 세포..

세계최다수술, ICL렌즈삽입술 노하우 공개!

세계최다수술, ICL렌즈삽입술 노하우 공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처럼 레이저로 시력을 교정하는 시력교정술이 아닌, 눈에 특수렌즈를 넣어 시력을 교정하는 ICL렌즈삽입술이라는 시력교정술이 있습니다. 라식라섹이 불가능한 분들이나 고도근시이신 분은 ICL 렌즈삽입술을 추천받으셨을텐데요. 저희 병원은 ICL 렌즈삽입술 부문 24000건의 수술 기록하며 ICL 렌즈삽입술 세계 최다 수술 건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7년 연송 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센터로 선정되어 ICL 렌즈삽입술 세계 최대 수술 건수를 자랑하는 저희병원의 렌즈삽입술 노하우! 궁금하시죠 ? 오늘 밝은세상안과가 왜 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 병원인지 그 노하우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월드베스트 밝은세상안과의 ICL 렌..

서울밝은세상안과 3월 진료시간 변경 안내

서울밝은세상안과 3월 진료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는 3월 2일부터 서울병원 진료 시간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서울병원은 그동안 화요일, 금요일 저녁 9시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해왔는데요. 2015년 3월 2일부터 진료 시간이 변경됩니다. 화요일 진료시간이 '오후 1시 ~ 오후 9시'가 아닌 '오전 10시 ~ 오후 7시' 정상진료 시간으로 변경 될 예정입니다. 야간진료는 금요일에 오후 9시까지 그대로 운영하오니 아래 변경된 일정 확인하시고 내원 시 불편함 없으시도록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오시는길 / 진료시간 안내 >> 바로가기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문의] [실시간 카카오톡상담 문의]

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 밝은세상안과가 안전한 이유!

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 밝은세상안과가 안전한 이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지난 주에 저희 병원이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 병원으로 선정된 소식을 전해드렸었죠. 오늘은 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 센터로 선정 된 저희 밝은세상안과가 안전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ICL 렌즈삽입술은 눈에 특수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로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서 철저한 수술 전 정밀검사가 매우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7년 연속 ICL 렌즈삽입술 부문 월드베스트 센터로 선정 된 저희 병원은 ICL 렌즈삽입술 시 수술 전 사전검사에 있어 정확한 수술을 위해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수술 전 정밀검사를 100%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드베스트 밝은세상안과의 ICL 렌즈삽..

국내 유일 7년 연속 렌즈삽입술(ICL) 월드베스트센터 선정!

국내 유일 7년 연속 렌즈삽입술(ICL) 월드베스트센터 선정!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오늘은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자랑스러운 소식 하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벌써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 ICL 렌즈삽입술 분야 국내 유일, 7년 연속 월드베스트 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센터 7년 연속 선정 저희 밝은세상안과는 지난 2008년 부터 2014년까지 7년 동안 ICL 렌즈삽입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병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ICL에 있어 THE BEST AQUA ICL CENTER IN 2014를 수상하였는데요. 이는 ICL 제조사인 STAAR社로부터 ICL, 아쿠아ICL 렌즈삽입술에서 우수한 수술실력과 노하우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왜 맞춤형 노안수술이 필요할까요?

왜 맞춤형 노안수술이 필요할까요?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노안수술을 알아보다 보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수술이 있음을 알 수 있으실텐데요. 이 많은 수술 중 나에게 맞는, 나에게 필요한 수술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고 합니다. 왜 맞춤형 노안수술이 필요할까요? 노안수술은 자신의 나이와 눈상태, 생활패턴 등을 고려하여 그에 따라 적합한 수술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노안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눈건강에도 좋고 우수한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456 맞춤형노안수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40대, 50대, 60대, 노안이 시작되는 시기부터 각 연령별 고객님들께 맞는 맞춤형 노안수술을 추천해드리고 있는데요 . 갓 노안이 시작된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