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 12

아쿠아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 병원의 기술력

아쿠아ICL 렌즈삽입술, 월드베스트 병원의 기술력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대표적인 시력교정술이라 하면 라식, 라섹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많은 분들이 라식, 라섹을 생각하시고 오셨다가 정밀검사를 통해 각막이 얇거나, 고도근시인 경우 라식, 라섹 등 레이저를 이용한 시력교정술 불가판정을 받으시는데요. 이런 분들은 ICL, 아쿠아ICL 등 눈에 특수 렌즈를 넣어 시력교정술을 하는 렌즈삽입술을 통해 시력교정이 가능합니다. 그 중 아쿠아ICL은 수술 전 홍채절개술(홍채성형술)이 필요 없이 바로 렌즈삽입을 통해 시력교정이 가능한 수술인데요. 홍채절개술을 하지 않아 수술 과정을 단축시켰으며 보다 안전하고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렌즈삽입술 중 아쿠아ICL 수술 과정과 저희..

원데이 라식라섹, 방학과 명절에 빠른 회복 가능

원데이 라식라섹, 방학과 명절에 빠른 회복 가능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수술을 계획 중이시라면 원데이라식, 원데이라섹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원데이라식라섹은 하루에 검사와 수술을 하여 보다 빠르게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원데이 라식라섹은 바쁜 일정 중에 시간을 내어 라식라섹 수술을 하기 어려우신 분들 (직장인, 학생, 군인, 지방이나 해외거주자)에게 적합한 수술로 요즘 같이 방학기간이나 설연휴 명절을 앞두고 원데이 라식라섹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데이 라식라섹 수술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원데이 라식라섹 수술이란? 원데이라식, 원데이라섹 뿐 아니라 요즘은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노안교정술 등 대부분의 시력교정술이 원데이수술로 가능합니다. 원데..

부산서면안과 밝은세상, 개인별 맞춤 시력교정술이 가능한 이유

부산서면안과 밝은세상, 개인별 맞춤 시력교정술이 가능한 이유 안녕하세요 부산밝은세상안과입니다. 2015년 청양의 해! 올해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 개원한지도 18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현재까지 밝은세상안과가 진행해 온 시력교정술만 해도 31만건이 넘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희 안과를 찾고 있는데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개인별 맞춤형 시력교정술을 진행할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해요. 부산서면안과로 유명한 밝은세상의개인별 맞춤 시력교정술이 가능한 이유!함께 살펴 보도록 할께요~! ① 개인별 맞춤 시력교정술의 시작, 종합병원 수준의 정밀검사 개인별 맞춤 시력교정술을 위해서는 정밀검사가 선행되어야 합니다.밝은세상안과는 총 12단계의 특수검사를 기본으로 대학병원 수준의 60여가지 정밀검사를 ..

2015 설연휴, 밝은세상안과 진료안내

2015 설연휴, 밝은세상안과 진료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2015년이 시작된지 얼마안된거 같은데 벌써 설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이번 설연휴에 저희병원에 내원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2015 설연휴의 밝은세상안과 진료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2월 18일 수요일 부터 시작되는 설연휴 기간에 저희 병원은 2월 19일~20일 설 연휴 2일간 휴진을 하며 설 연휴 첫날인 18일 수요일에는 검사 및 수술을 모두 정상적으로 운영합니다. 설 연휴에 시력교정술을 고려중이시라면 원데이 수술로 당일 검사, 수술 가능합니다. 설 연휴 이후 진료는 2월 21일 토요일 부터 검사,수술,외래센터 모두 정상진료를 합니다. 내원 시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연휴에는 100%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검사 및 수술..

밝은세상안과와 배우 이보영이 전하는 아쿠아ICL후기

밝은세상안과와 배우 이보영이 전하는 프리미엄 안내렌즈삽입술 아쿠아ICL후기 얼마 전 배우 이보영씨의 아쿠아ICL후기가 공개되어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배우 이보영씨가 직접 경험한 아쿠아ICL후기를 솔직하게 담았다고 합니다. 요즘은 시력교정술 뿐 아니라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찾아보며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공개 된 배우 이보영씨의 아쿠아ICL후기가 그동안 아쿠아ICL 수술을 고민하고 계셨던 고객님들께 많은 힘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배우 이보영씨의 아쿠아ICL후기와 함께 아쿠아ICL을 잘 모르던 고객님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어서 오늘은 아쿠아ICL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엄 안내렌즈삽입술, 아쿠아ICL 아쿠아ICL수술은 각막과 수정체를 그대로..

안구건조증치료방법, 증상에 맞는 맞춤관리가 필요

안구건조증치료방법, 증상에 맞는 맞춤관리 1:1 안구건조증 관리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세계 인구의 14~33% 나타나며, 우리나라 성인 75% 이상이 앓고 있는 안질환인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은 최근 컴퓨터, 스마트폰 등 전자제품의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안구건조증치료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은 생활환경 등 안구건조증의 발병 원인과 증상에 따라 맞춤형 안구건조증치료방법이 필요합니다.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정확한 안구건조증치료를 위해 그동안의 시력교정술 후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형 안구건조증치료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안구건조증연구소와 안구건조증 진료센터를 운영하여 안구건조증치료와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1:1 맞춤형 안구건조증 관리프로그램을 안구..

라식라섹검사, 중복검사로 안전하고 정확하게

라식라섹검사, 중복검사로 안전하고 정확하게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라식라섹 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해 눈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개인마다 눈 상태가 모두 다르고 눈에 맞는 수술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체계적인 라식라섹검사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저희병원의 라식라섹검사 시스템인 더블크로스체킹시스템과 라식라섹검사 전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라식라섹검사, 더블크로스체킹시스템 라식라섹검사는 다양한 장비를 통해 정밀하게 검사를 하여 정확한 데이터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는 미국 FDA의 기준보다 엄격한 수치를 기준으로 라식라섹검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람마다 눈의 모양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전 라식라섹검사는 정확하게 이루어..

노안라식, 이제 스마일라식으로 노안을 교정하다

노안라식, 이제 스마일라식으로 노안을 교정하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병원은 40대 50대 60대 연령과 노안 진행 상태에 맞는 다양한 노안교정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40대 노안초기 단계에는 라식, 라섹처럼 레이저를 이용하여 노안을 교정할 수 있는데요. 다른 노안교정술 보다 경제적으로 부담이 적고 노안과 함께 근시 ,원시를 한번에 교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노안교정수술입니다. 이렇게 레이저를 이용하여 노안을 교정하는 노안라식으로는 AMT 노안교정, P-LBV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3D 스마일라식 수술법을 노안라식에 접목한 노안라식 3D 스마일라식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노안라식도 3D스마일라식 !! 3D 스마일라식을 이용한 노안라식은 3D 스마일라식 수술법을 ..

밝은세상안과 카카오톡상담으로 실시간상담 가능합니다!

밝은세상안과 YELLOW ID 밝은세상안과 카카오톡상담으로 실시간상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그동안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고객상담을 진행해 왔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는 것이 번거롭고 전화상담은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상담을 하실 수 있도록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실시간으로 답변을 해드리니 부담갖지 마시고 간편하게 카카오톡으로 물어봐주세요 ~ 밝은세상안과 카카오톡상담 이용방법 밝은세상안과 카카오톡상담은 밝은세상안과를 카카오톡 친구에 추가해주시면 바로 상담을 하실 수 있는데요. 1. 카카오톡 앱 실행 후 친구찾기 탭에 'ID검색'클릭 2. 검색 창에 ..

눈검사 받아보셨나요? 연령별 눈종합검진 프로그램

눈검사 받아보셨나요? 밝은세상안과 연령별 눈종합검진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얼마 전까지 다양한 안질환들이 언론에 이슈가 되어 많은 분들이 안질환 예방을 위한 안과검사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새해를 맞아 눈종합검진으로 눈건강 체크해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오늘 밝은세상안과 눈검사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연령별 눈종합검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눈검사 받고 우리가족 눈건강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밝은세상안과 눈검사, 연령별 눈종함검진 프로그램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각 연령대별 3단계로 구분하여 해당 연령에 맞는 눈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밀 검사를 통해 각종 안질환 예방하고 조기 진단으로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항상 건강한 눈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관..

건조증∙렌즈 2015.01.06

스마일라식 안전한 병원

스마일라식 안전한 병원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그 동안 ‘스마일라식의 우수성’에 대해 설명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가 스마일라식을 안전하게 시행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얘기 드리려 합니다.^^ 스마일라식 결과를 공개하는 병원 밝은세상안과는 지금까지 진행해온 수술 결과에 대해다양한 학회에서 발표해왔고 홈페이지에도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아시아 태평양 굴절레이저 수술학회 2014’에서는 256眼을 6개월간 추적한 관찰 결과를 발표해 1.0 이상의 우수한 시력과 통증을 최소화 한 결과로 세계 각국의 의료진에게 주목 받기도 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D스마일라식 수술 후에 고객들의 눈 상태를 1주일 간 관찰하여 건조증 , 통증, 시력 회복 등에 대한 회복 결과를 ..

안구건조증 예방법, 건강한 눈을 위한 눈깜빡임 수칙!

안구건조증 예방법, 건강한 눈을 위한 눈깜빡임 수칙!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요즘 안구건조증 증세로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찬바람이 불고, 실내 난방이 눈물을 마르게해 이물감이나 뻑뻑함을 느끼는 안구건조증 증세가 심해질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인공눈물을 넣어주어 완화시킬 수 있지만 건조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시력저하 증상이 나타나는 것 같다면 눈을 제대로 깜빡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안구건조증예방법, 왜 눈을 깜빡여야 하나요? 정상적인 눈물띠(A)는 아래 눈꺼풀에 고이지만, 눈 깜빡임이 불완전하다면, 안구표면에 눈물이 고르게 발리지 못합니다. 그 결과 눈물막이 불안정해지고 눈물 얼룩(B)가 생겨 흐려보이거나 겹쳐보이는 증상이 유발됩니다. 심한 경우는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