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 18

[노안라식] 노안교정술이 우성안과 비우성안을 나누는 이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라식은 젊은 층만의 점유물이 아니다, 노안라식 각막의 실질을 필요한 만큼 레이저 조사(=절삭)하여 시력을 반영구적으로 교정하는 레이저 시력교정술 라식수술의 주 대상은 젊은 층의 연령대입니다. 하지만 그 이유가 있지요. 아직 근시가 진행 중인 아동이나 학생들의 경우 각막을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기에, 성인이 된 후 라식수술을 진행 받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반면 노년층의 경우 시력 뿐만 아니라 '노안'에 대한 교정이 함께 고려되어야 합니다. 즉, 라식수술이 젊은 층만의 점유물인 것은 아닙니다. 특히, 실제로 노안의 경우 노안라식을 통해 시력의 교정과 노안을 모두 해결할 수가 있는데요. 근시와 노안을 동시에 교정하는 AMT 노안교정술 역시 노안라식의 좋은 예입니..

카메라인레이와 3D스마일의 만남! 스마일에디션 노안렌즈삽입술

카메라인레이와 3D스마일의 만남! 스마일에디션 노안렌즈삽입술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40대 이후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증상이죠, 바로 노안! 노안이 진행되어 눈이 침침해기 시작하면서 노안교정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노안교정술은 노안라식, 렌즈삽입술 등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정확한 정밀검사를 통해 자신의 눈 상태에 맞는 수술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 노안교정술을 전문으로 하는 노안교정센터를 운영하여 개인 맞춤형 노안교정술을 지향하여 다양한 노안교정술을 시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노안교정술 중 프리미엄 노안교정술인 카메라인레이 노안렌즈삽입술에 최신 시력교정술 3D 스마일라식을 더한 스마일에디션 카메라인레이 노안렌즈삽입술이 큰 관심을 받고 있..

도수가 없는 레인드롭 인레이 렌즈는 어떻게 시력을 교정할까?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발달하는 시력교정수술 = 수요가 달라지는 시력교정수술 대상자 시력교정수술은 점점 발달하고 있습니다. 칼날라식에서 올레이저라식으로,약물을 이용한 라섹에서 올레이저라섹으로, 그리고 이제는 각막절편을생성하지 않는 3D 스마일라식이나, 홍채절개술 절차가 생략된 아쿠아ICL까지. 시력교정수술의 발달은 결국 그만큼 더 넓은 대상에게 맞춤형 시력교정의 혜택이제공이 되게 하기 위함인데요. 노안의 교정 역시 단순하게 백내장만을 치료하는 백내장 수술,근시와 원시 시력만을 교정하던 노안수술에서, 이제는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혹 시력교정술과노안수술을 접목하여 근시, 원시, 난시와 함께 노안을 교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도수 이상(시력 이상)의 불편과 노안의 불편을 함..

라식 수험생할인, 동반할인 이벤트!

라식 수험생할인, 동반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서울밝은세상안과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다들 수능 잘 보셨나요? 이제 꿈에 그리던 대학 생활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라식, 라섹 수술은 만 18세 이상, 갓 수능을 끝낸 수험생분들이라면 수술이 가능하십니다. 정확한 수술 여부는 정밀검사를 통한 확인이 필요하지만 지난 6개월 동안 시력 변화가 거의 없으셨다면 라식,라섹 시력교정술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수험생 여러분들께 드리는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밝은세상안과 라식 수험생할인 이벤트 저희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 수험생 분들을 위해 라식, 라섹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수험표를 가지고 내원하신다면, 바로 수험생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수능을 본 수험생이라면 수..

드림렌즈효과 안전의 원리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드림렌즈는 일반 렌즈와 뭐가 다를까? 일반적인 소프트렌즈나 하드렌즈, 즉 콘텍트렌즈와 드림렌즈의 차이를 가장 간단하게 이해하면이렇습니다. 일반 콘텍트렌즈는 착용하고 있는 동안 시력교정이 보조된다면, 드림렌즈는 착용 후에(즉, 렌즈를 빼고 난 후에) 교정된 시력으로 일상을 보낼 수가 있다는 점이지요. 이미 드림렌즈효과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드림렌즈가 자는 동안 착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렌즈를 빼고 나면, 렌즈를 껴고 있지 않음에도 시력이 교정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하지만 드림렌즈효과 그 원리까지 이해하고 계신 경우는 또 드문데요. 가령 일반적인 렌즈는 드림렌즈와 무엇이 다르기에 착용 시에 시력이 좋아지고, 빼고 나면원래의 시력이 되는 걸까요? 드림렌즈는 혹시 ..

[아쿠아ICL] 안내렌즈삽입술 어떻게 각막돌출증 수술부작용 막을까?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라식라섹, 그리고 각막돌출증 시력교정술은 크게 라식라섹, 그리고 안내렌즈삽입술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라식라섹은 각막실질을 렌즈 모양처럼 절삭하는(레이저로 조사) 레이저 반영구 시력교정술이며,안내렌즈삽입술은 특수 렌즈를 눈 안에 삽입하는 방식의 반영구 시력교정술입니다. 물론 시력교정술 사전 정밀 검사를 받게 되면 어떤 분은 라식이, 라식 중에 어떤 라식이,어떤 분의 경우 라섹이, 혹 안내렌즈삽입술이, 각각 적합 대상이 다를 수 있게 되는데요.시력교정술의 선택은 반드시 정확한 검사 결과 데이터에 따르는 안전 기준에 준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론적으로 안내렌즈삽입술은 라식라섹보다 수술부작용에 있어서 가능성의 더 최소화되는부분이 있기에, 만약 '원추각막증(각막확장증)..

노안라식 수술비용과 종류

노안라식 수술비용과 종류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좋아하던 책과 신문 읽기, 문자 보내기 등이 돋보기 없이 조금 힘들어 졌다면, 노안이 진행되고 있음을 아실텐데요. 오늘은 저희 병원의 다양한 노안라식 수술비용과 종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노안라식의 종류 노안라식은 라식의 원리로 노안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노안은 물론 근시, 원시, 난시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시력교정술인데요. 노안라식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AMT, P-LBV를 꼽을 수 있습니다. AMT 노안교정술은 우성안은 원거리 시력, 비 우성안은 근거리 시력이 잘 보이도록 교정하여 원,근거리를 동시에 확보하는 수술입니다. 레이저는 최신 엑시머 레이저인 EX500을 사용하게 되는데, EX500은 1,050Hz의 빠른 레이저..

안내렌즈삽입술부작용, 최소화 방법은?

안내렌즈삽입술부작용, 최소화 방법은?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시력이 많이 나쁘신 분들이라면 보통 라식라섹이 아닌 안내렌즈삽입술을 많이 하고 계신데요. 렌즈삽입술도 다른 시력교정술과 마찬가지로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수술을 하고 싶으실거에요 ~ 오늘은 안내렌즈삽입술 부작용을 최소화한 밝은세상안과만의 렌즈삽입술, 그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안내렌즈삽입술이란? 안내렌즈삽입술은 라식라섹과 같이 각막을 깍아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이 아니라 눈 안에 렌즈를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안내렌즈삽입술에 사용되는 렌즈는 종류에 따라 각막과 홍채 사이로 렌즈가 삽입되는 전방렌즈와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삽입되는 후방렌즈가 있습니다. 각각 렌즈 별로 장단점이 있지만 후방렌즈가 외관상 렌즈의 노출이 없고 외부충격..

3D 스마일의 원추각막증(각막확장증) 예방 원리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라식과 원추각막증(각막확장증)의 관계 라식수술(그리고 라섹수술)은 각막을 절삭하는 레이저 시력교정수술입니다.정확히는 각막 상피의 절편을 만들거나(=라식), 각막 상피를 살짝 벗겨낸 뒤(=라섹),각막 실질을 마치 초점이 잘 맞는 렌즈 모양처럼 절삭을 하여 진행되는 수술인데요. 각막의 절삭은 시력교정을 위해 진행되는 당연한 부분이지만, 시력을 '낫게' 하는 수술은 결국각막을 원래의 상태에서 변형시키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래서 각막이 약해지게 되는데요(기존에 비해). 세상 모든 수술이 그렇듯이 물론 수술 후 회복기간 동안 주의사항에 따르면 자연스럽게 눈건강은회복이 되게 됩니다. 다만, 각막을 건드렸기 때문에 '원래의 각막상태'는 아니라는 뜻이지요. 원추각막증(각막..

라식라섹 수술부작용 원추각막증(각막확장증)의 가능성이란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라식과 라섹은 각막의 실질을 절삭하는 레이저 시력교정수술 라식수술이나 라섹수술의 장점은 명확합니다. 안경이나 콘텍트렌즈의 불편에서 벗어나 시력보조기구 없이도교정된 시력을 통해 더 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는 점이 그것인데요. 안경이 있어야만잘 보이는 눈이 안경이 없이도 잘 보일 수 있도록 라식라섹수술을 받게 되면, 눈을(=각막 실질을) 마치도수가 정확하게 맞는 안경이나 렌즈의 모양처럼 그 굴곡을 필요한만큼 조절(=절삭)하게 됩니다. 이미 잘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라섹수술과 라식수술의 차이는 라섹의 경우 각막 상피에서부터각막을 벗겨내어 각막 실질을 레이저 교정한다면, 라식은 각막에 절편(=뚜껑)을 만들어 뚜껑을 연 뒤에각막 실질을 레이저..

[시력교정수술 장비錄] 노안과 근시, 원거리와 중간거리까지 한 번의 교정으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시력교정을 원하는 대상의 변화 혹은 확장 안경과 콘텍트렌즈의 불편과 한계를 극복할 수 있게 하는 시력교정수술의 등장은,특히 보편적인 기준으로 근시의 성장이 멈춘(시력교정수술이 안전하게 가능한) 젊은층의적극적인 수요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라식이나 라섹 등 시력교정수술의 의향을 실제로 주변에물어보면 대부분 사회활동을 하고 있는 젊은 연령대로부터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을 듣게 되는데요. 하지만 사회활동을 하는 연령은 평균수명의 연장 및 다양한 이유로 늘어나게 되었고, 꼭 사회활동이아니더라도 더욱 오래 건강한 몸으로 다양한 여가활동과 취미생활을 지속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게되면서 이제는 노년층의 시력교정술 수요 역시 눈에 띄게 나타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시력교정수술 장비錄] 맞춤형 시력교정은 엑시머레이저 장비의 몫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레이저 시력교정술이라고 하면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시력교정술을 말합니다. 레이저 시력교정 장비는 크게 펨토세컨드 레이저 장비와 엑시머 레이저 장비로 나뉘는데, 지간 시간들에서는 펨토세컨드를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엑시머 레이저 장비를 다루는 시간입니다. ※펨토세컨드 레이저에 대한 이야기는 콘텐츠 하단의 시력교정수술 장비록 시리즈 콘테츠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펨토세컨드&엑시머 레이저 장비로 이루어지는 첨단 레이저 시력교정수술 시력교정수술은 각막 실질을 마치 도수가 정확한 렌즈의 모양처럼 깎아내는 수술입니다. 일반적으로 라식이나 라섹이 그렇고, 만약 실질을 절삭하는 대신에 특수 렌즈를 삽입하게 되면 안내렌즈삽입술이 됩니다. 그리고 각막 실질을 깎든 렌즈를 삽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