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03 3

밝은세상안과 하반기 정밀검사

밝은세상안과 하반기 정밀검사 실시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병원은 시력교정수술 후에도 고객님들의 눈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시기별 정기검진의 경우 수술 후 언제든지 진료를 보실 수 있는 부분이며, 오늘은 여름이 지나고 하반기 정밀검사 시즌이 다가와 안내 드립니다 : ) 정밀검사는 상, 하반기 1회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저희 병원에서 수술 후 3개월이 지난 모든 고객들로 - 수술 후 몇 번 내원하지 않으신 고객님들, - 최근 잦은 근거리 작업으로 눈이 뻐근하신 분들, - 눈 정밀검사를 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고객님들이라면 특히 주목해 주세요. 일시: 9/1 ~ 12/5일 월~금요일까지 (9월 8, 9일 연휴, 토요일 제외) 서울병..

노안교정 노안라식수술로 극복

혹시 스마트폰을 볼 때 글자가 잘 안 보여서 답답하신가요? 아니면 혹시 신문이나 책을 볼 때 오래 보고 있으면 눈이 침침해지고 머리가 지끈거리시진 않나요? 또는 가까운 곳을 보다가 갑자기 먼 곳을 보고, 먼 곳을 보다가 갑자기 가까운 곳을 볼 때 초점전환이 바로 되지 않은 적은 없으세요? 만약 자신이 40대 이상이고 위의 사항들에 해당이 된다면 노안을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노안이라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노안은 나이가 들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현상이기 때문이죠. 노안이 생겼다고 해서 눈에 안 좋은 변화가 생기거나 다른 질환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일생생활에 있어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 뿐이죠. 하지만 요즘 40-50대 분들은 아직까지 왕성하게 사회활동을 하고 활동적인 취미생활도 많..

[백내장수술] 알듯말듯 노안과 백내장의 차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나이가 들고 노화가 진행되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노화현상 중에서는 눈에서도 나타나는 증상이 있는데요. 바로 노안과 백내장입니다. 그런데 간혹 노안과 백내장을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번 시간에는 그 차이점을 확실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안은 눈의 탄력이 떨어지는 것 먼저 노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흔히 부모님들 보면 노안이 와서 눈 앞이 침침하다, 글자가 잘 안 보인다 등의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만큼 노안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으로써 대표적으로 가까운 글자가 잘 보이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러한 노안이 생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눈의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인데요.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