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30 2

[PRESBEYOND LBV] MEL90과 결합된 개별맞춤 노안교정술의 새로운 장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지난 시간을 통해 함께 칼자이스社의 업그레이드 엑시머레이저 장비 MEL90을 알아보면서, 레이저 반복 속도의 변환 가능으로 인해 각막 절삭이 최소화될 수 있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오늘은 이 MEL90 이라는 첨단 레이저장비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된 '개별맞춤 4노안교정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참고로, 지난 시간의 콘텐츠를 함께하지 못하신 분들의 경우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각막절삭 최소화] 레이저반복속도 변환 가능한 칼자이스 엑시머레이저 MEL90 -> 콘텐츠 보기 MEL90과 펨토세컨드레이저를 결합하면 개별맞춤 노안교정술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개별맞춤 노안교정술 PRESBEYOND L..

밝은세상안과:: 8월 광복절 진료일정

8월 15일 광복절 진료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8월 15일 광복절은 금요일이라 금,토,일 3일의 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해서 이번 기회에 시력교정술을 준비하고 계실 분들이 있으실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밝은세상안과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14일에는 야간 수술을- 광복절인 15일은 정상진료를 실시합니다. * 8월 14일 야간수술 * 8월 15일(광복절) 정상진료 * 8월 16일 정상진료 서울부산 병원의 진료 일정에 약간 차이가 있으니 아래 진료시간을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부산 진료시간 잠깐의 연휴지만 밝은 세상을 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 모두 정상진료를 실시하오니, 이번 기회를 통하여 하루 빨리 광명을 찾으세요~ :D ※모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