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29 3

[각막절삭 최소화] 레이저반복속도 변환 가능한 칼자이스 엑시머레이저 MEL90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입니다 :) 라식, 라섹, 노안교정술 등 다양한 시력교정술은 레이저 장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쉽게 말해 레이저가 각막실질을 교정하여(=각막굴절의 이상을 교정) 시력교정의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인데요. 즉, 교정을 위해서는 각막절삭이 불가피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이 각막절삭을 얼마나 더 안전하고 정확하게 절삭하여 각막절삭을 최소화하고, 잔여 각막량을 최대화 할 수 있느냐에 따라 더 '뛰어나다고 불리우는' 시력교정술이 탄생하게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그렇기 때문에 장비의 계속되는 업그레이드,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레이저 장비의 새로운 도입과 연구, 안전한 진행이 늘 필요한 부분이지요. 칼 자이스(Carl Zeiss)의 광학기술이 접목된 MEL90 칼 자이스(Carl Ze..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의 정도(正道)

밝은세상안과가 말하는 바른 길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병원을 구성하는 컨셉을 [기본, 정도, 최상] 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기본에 이어 오늘은 '정도'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시력교정술에 대한 소신을 지키며, JCI 인증의 명성과 글로벌 리더라는 타이틀에 부합하는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력교정술에 대한 소신 [보수적인 수술기준 적용] 일반 고객님들은 느끼기 힘드실 수 있겠지만, 여러 병원들을 비교하며 방문해 본 고객님들이 가끔씩 말씀해 주시는 사항이 있습니다. 저희 병원의 수술기준이 보수적이라는 것인데요. '합병증 발생이 우려되는 경우에는 수술하지 않는다'는 철칙을 가지고, 의료인으로서의 소신을 지켜 나가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 FDA..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 MEL90 도입

라식, 라섹, 노안수술을 위한 엑시머레이저- 밝은세상안과 MEL90 도입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입니다. 저희 병원에서 엑시머 레이저 MEL90을 도입하여 안내 드립니다. 부산 밝은세상안과의 경우, 부산경남 지역 최초 도입입니다 : ) MEL90은 독일 칼자이스 사의 2014년 최신형 레이저로, MEL시리즈는 1986년 50 버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이르렀습니다. MEL90 장비의 특징 MEL90은 세계 최초로 듀얼 프리퀀시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레이저 중 유일하게 반복 속도의 변환이 가능하여 (250Hz, 500Hz) 환자의 눈 상태에 맞는 최적의 맞춤형 시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멜90은 진보된 절삭 알고리즘으로 기존 레이저 대비 5~20% 절삭량을 감소하여 현존하는 엑시머 레이저 중 각막조..